성령으로 충만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성령으로 충만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Staying Filled With The Spirit

“술 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한 것이니 오직 성령으로 충만함을 받으라”(엡 5:18)

제가 사역을 막 시작했을 때, 저는 항상 어떤 프로그램이나 이벤트가 다가오면 성령으로 충만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성령으로 충만했습니다. 제가 그렇게 충만했을 때는 언제나 초자연적인 일이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생각해보니 “내가 때때로 성령으로 충만해도 이렇게 대단한데 만약 성령으로 충만한 상태를 유지한다면 어떻게 될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때 사용할 수 있었던 능력과 영광은 제가 항상 일상 생활에서 원했던 것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성령으로 충만한 상태가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했고, 실제로 경험했습니다! 마치 수영과 같습니다. 수영하다 익사할 수도 있지만, 수영하며 계속 물에 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성령 안에서 수영하며 계속 떠 있을 수 있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성령으로 충만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하나님이 우리에게 늘 원하시는 바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성령으로 충만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때때로 충만해지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이는 훈련입니다. 당신은 때때로 성령으로 충만해지는 것을 훈련하는 일부터 시작하여 매일 충만한 상태까지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충만한 상태로 사는 것을 배우게 됩니다.

에베소서 5:18-21(AMPC)을 공부하고 묵상하여 성령 충만을 받고 계속 충만함을 유지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그것이 최고의 삶입니다! 당신은 성령으로 충만하면서 질병이나 실패나 결핍에 지배당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그 결과가 끝없는 증가임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삶은 앞으로 위로만 갑니다. 그리고 당신은 축복 안에서만 살 것입니다. 할렐루야!

고백

나는 매일 24시간 성령님께 완전히 양보되어 그분의 완전한 영향력 아래 있습니다. 나는 효과적으로 사역하며, 축복 안에서만 살고, 충만하게 삽니다. 내 삶은 멈추지 않는 성공과 계속 증가하는 영광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행 4:31, 엡 5:18-21(AMPC)

1년 성경읽기

마 25:31-46, 출 31

2년 성경읽기

행 15:32-41, 시 1-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