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언으로 하는 전쟁

예언으로 하는 전쟁

Warring With Prophecies

“아들 디모데야, 전에 그대에게 주어진 예언을 따라 내가 그대에게 이렇게 명령한다. 그대는 그 예언을 따라 선한 싸움을 싸우고”(딤전 1:18, 우리말)

패션 번역본(Passion Translation)은 오늘의 본문 말씀을 “네 예언을 무기로 사용하라”고 말합니다. 이는 당신에 관해 선포된 예언들을 무기로 삼는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의 삶, 미래, 사역, 직업 등에 대한 예언적 말들을 믿음의 선한 싸움의 무기로 사용하십시오.

에베소서 6:17은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 성령의 검은 선포된 말씀이며, 선포된 말씀이란 예언적 말씀입니다. 이것은 공격 무기입니다.

예언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의 삶에 대해 말로 선포된 예언이 있고, 성경에서 “더 확실한 예언”(벧후 1:19)이라고 언급된 이미 쓰여진 하나님의 말씀이 있습니다. 당신에 관해 기록된 말씀을 선택하여 믿고 말한다면 그것이 바로 예언입니다. 당신은 에베소서 6:17에서 성령의 검으로 묘사된 “레마”를 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성경은 말합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요일 4:4). 이것은 로고스(그리스어)입니다. 그러나 사탄이 당신을 대적하거나 당신이 그를 대적하여 공격하기 원할 때, 당신은 “사탄아, 나는 하나님으로부터 났고 너를 이겼다. 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다고 쓰여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합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 구절을 무기로 사용한 것입니다!

당신이 그 말을 “레마”로 말할 때, 그것은 당신의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이 됩니다. 그리고 당신의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또한 그것이 우리가 기도 중에 하는 일입니다. 우리는 디모데전서 2:1에 일치하여 간구, 기도, 중보기도, 감사 중에 말씀 곧 하나님의 “레마”를 말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말씀의 능력에 감사드리며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을 수 있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영혼은 값을 지불하고 산 것이므로 모두 당신의 것입니다. 나는 오늘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랑과 구원하는 능력의 메시지를 듣고 받아들이며, 그 메시지가 그들의 심령에 들어가 그들에게 의를 주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딤전 1:18(GNB), 호 14:2, 벧후 1:21(AMPC)

1년 성경읽기

마 26:1-30, 출 32-33

2년 성경읽기

행 16:1-10, 시 3-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