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으로 말미암아 살아있습니다

성령으로 말미암아 살아있습니다

Alive By The Spirit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롬 8:11)

 

베드로전서 1:23은 말씀합니다.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하나님께서는 성령을 통하여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습니다. 당신은 평범한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이 부모님으로부터 받은 인간의 생명은 그리스도의 신성한 생명으로 바뀌고 대체되었습니다.

나는 종종 기독교에 대해 그것은 단지 법적 문서가 아니라 실제적인 경험이라고 말합니다. 기독교는 당신의 심령 안에서 그리스도의 참된 생명이 고동치는 것입니다. 거듭나지 않은 자연인은 혈통으로 살지만 그리스도인은 성령으로 삽니다. 예수님께서 새로운 피조물을 언급하시면서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막 16:18)라고 말씀하신 것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

당신의 혈관을 통해 흐르는 피가 당신을 살아있게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면 피가 왜 중요합니까?”라고 물을 수도 있겠지요. 피는 당신이 인간임을 증명합니다. 레위기 17:11은 말씀합니다. “육체의 생명은 피에 있음이라” 그래서 인간의 속량을 위해서는 피흘림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신약에서 당신의 육신의 생명은 더 이상 피에 있지 않고 성령에 있습니다(본문구절을 다시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몸을 파괴할 수 있는 아픔이나 질병은 없습니다. 아픔과 질병은 피를 공격하고 육체를 파괴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생명은 피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들이니라”(요 1:12-13)

이것을 의식하십시오. 당신의 몸에 어떤 증상이 남아있든지 상관 없습니다. 당신은 성령으로 말미암아 살며 건강합니다.

 

고백

나는 내 영 안에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을 가진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새로운 피조물 입니다. 나의 전 존재는 신성한 생명으로 충만하며, 나의 모든 조직과 혈액의 세포와 뼈에 흐르고 있습니다. 나는 질병과 마귀와 이 세상의 초등원리를 능가하며 살아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한복음 1:13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고린도후서 5: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

 

1년 성경읽기

요 10:22-42

왕하 8-9

 

2년 성경읽기

고전 11:20-29

잠 1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