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으로 인한 성공

성령으로 인한 성공

Success By The Spirit

 

“그가 내게 대답하여 이르되 여호와께서 스룹바벨에게 하신 말씀이 이러하니라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이는 힘으로 되지 아니하며 능력으로 되지 아니하고 오직 나의 영으로 되느니라”(슥 4:6)

 

삶이나 어떤 노력하는 것에 있어서의 성공은 인간의 물리적인 능력이나 힘으로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진정한 성공은 성령 안에서 그리고 성령으로 말미암아 옵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것을 하느냐 마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당신과 성령님과의 관계의 문제입니다. 그것이 바로 차이를 만들어내며, 당신의 성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성경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그런즉 원하는 자로 말미암음도 아니요 달음박질하는 자로 말미암음도 아니요 오직 긍휼히 여기시는 하나님으로 말미암음이니라”(롬 9:16)

삶은 영적인 것입니다. 당신이 하나님께서 당신을 옮겨놓으신 영역 안에서 걸으며 그 수준에서 기능하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인생은 매우 힘든 여정이 될 것입니다. 당신은 헛된 노력들을 하며 살아갈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성령님과 열정적이고 친밀한 관계를 갖는다면, 그분께서는 당신이 보고 행하는 모든 것이 성공하도록 숨을 불어넣으실 것입니다.

성령님과의 교제 가운데 있는 사람, 즉 그분의 인도하심과 감동에 자신을 내어 드리는 사람에 대해 시편 1:3은 이렇게 묘사합니다.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 성령님께서는 당신의 완전하고 끝없는 성공의 삶에 대한 보증이십니다. 그분은 당신의 삶을 영광스럽게 하시고 당신을 호의와 승진으로 이끄시며, 그 누구도 닫을 수 없는 축복의 문을 열어주시는 분이십니다. 그분은 당신이 필요한 전부입니다.

당신의 영 안에 넘쳐서 당신으로부터 흘러나오는 그리스도의 영광이 삶에서 돋보이게 하십시오. 그리스도 안에 거하십시오. 그분은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이십니다.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너희가 내 안에 거하고 내 말이 너희 안에 거하면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이루리라”(요 15:7)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제 삶에 거하시며 제가 하나님의 완벽한 뜻에 따라 행하고 걸어갈 수 있게 도우시는 성령님의 임재로 인해 감사 드립니다. 저는 효과적으로 복음의 사역을 감당하게 하시는 성령님의 공급과 사역을 지금도 경험하고 있으며, 저의 세상에 하나님의 임재를 전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전 9:11, 히 11:6

 

1년 성경읽기

요일 2:15-3:10

겔 45-46

 

2년 성경읽기

계 5:1-14

욜 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