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성령으로 충만하십시오

항상 성령으로 충만하십시오
Be Full Of The Spirit Always

“그들이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언어들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행 2:4)

초대 교회는 계속해서 성령으로 충만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했습니다. 그것이 기준이었습니다. 초대 교회 사람들은 성령님을 의식하고, 하나님께서 안에 계신다는 사고방식을 지녔습니다. 그들이 사도행전 2:4의 경험을 한 후, 성경은 말씀합니다. “빌기를 다하매 모인 곳이 진동하더니 무리가 다 성령이 충만하여…”(행 4:31)
주일에 모인 온 성도들이 성령으로 충만할 때 교회는 얼마나 대단하겠습니까! 이것이 정상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이는 우리 모두를 향해 꾸시는 하나님의 꿈이기도 합니다. 사도행전 6:5에서 성경은 스데반을 믿음과 성령으로 충만한 자로 묘사합니다. 사도행전 11:24은 바나바를 가리키면서 똑같이 말씀합니다.
성령으로 충만하지 않고서는 누구도 사역이나 하나님의 일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그것이 바로 많은 이들이 고군분투하고 좌절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사역의 과업을 거의 포기하기 직전 상태입니다. 그래서는 안 됩니다! 말씀대로 행한다면 상황은 달라질 것입니다.
베드로와 스데반과 바나바는 전부 “성령으로 충만한” 자들이었습니다. 당신도 그런 말을 들어야 합니다. 그렇습니다. 물론 당신에게도 성령님이 계시지만, 성경은 성령으로 충만해야 한다고 말씀합니다. 성령으로 충만해지는 것은 주님께서 당신을 위해 하셔야 할 일이 아니라, 전적으로 당신의 책임입니다. 그리고 성경은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에베소서 5:18-21을 읽어보십시오). 에베소서 5:18을 확대번역(AMP)으로 읽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술 취하지 말라. 이는 방탕한 것이기 때문이다. 다만 영[성령]으로 계속해서 충만하고 자극을 받아라.” “계속해서(ever)”라는 말에 주목하십시오. 이는 성령으로 충만하는 것이 단 한 번의 경험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당신이 움직이는 모든 순간마다 성령으로 충만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런 일이 일어나면 당신의 삶은 멈출 수 없는 성공과 끊임없이 증가하는 영광의 삶이 될 것입니다. 어떤 장애물이 있든 상관없이 그런 경지에 도달하면, 그 장애물은 무너질 것입니다! 무너지지 않는다면 당신이 무너뜨릴 것입니다. 무너지지 않으면 뚫고 지나갈 것입니다! 당신이 성령으로 충만할 때 불가능이나 한계는 없습니다. 당신은 천하무적입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고백
나는 계속해서 성령으로 충만하므로 지혜와 건전한 판단과 지식과 영광과 통치 가운데 있습니다! 내 길에는 어떤 장애물도 견딜 수 없습니다. 나에게는 불가능이나 한계가 없습니다. 나는 주님의 영으로 말미암아 의의 일을 할 힘과 능력으로 충만합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참고 성경
엡 5:18-21, 행 4:31, 삼상 10:6-7(AMP)

1년 성경읽기
눅 23:26-49, 삼하 4-6

2년 성경읽기
고전 1:10-21, 시 139-14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