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없이 만들어졌습니다

흠 없이 만들어졌습니다

Created Without Defect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엡 2:10)

오늘의 본문 구절의 확대성경본은 우리에게 놀라운 내용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직접] 손수 만드신 작품(그분의 솜씨)이며, [하나님께서 미리 준비해 놓으신 길을 따라] 그분께서 우리를 위해 예정하신 (사전에 계획하신) 선한 일을 하고, 그 안에서 [그분께서 우리가 미리 계획하시고 준비하신 좋은 삶을 살며] 행하도록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재창조된 [거듭 난] 자입니다.”(엡 2:10 AMPC)

당신은 하나님의 탁월한 작품 또는 수공예품입니다. 이것은 마치 삼성에서 만든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이 핸드폰이 삼성의 작품임을 보여주는 상표를 붙입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은 당신에게 하나님의 상표를 붙이셨습니다. 기억하십시오. 하나님이 만드시고 행하시는 모든 것은 탁월하고 영원합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그분은 당신이 아픔, 질병 혹은 이 세상의 요소에 굴복하는 것을 생각조차 하지 않으십니다. 하나님이 당신을 그것보다 우월하게 만드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연약함이나 이 어두운 세상에서 나오는 부패한 영향력이나 부정보다 당신을 더 강력한 존재로 만드셨습니다. 이 세상 그 무엇도 당신을 해치거나 방해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마가복음 16:17-18에서 예수님이 말씀하신 믿는 자들의 표적 중 하나가 “…무릇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리라”인 것입니다. 그분은 우리가 이렇게 생각하기를 원하십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과 같지 않습니다. 당신은 우월한 존재입니다. 당신은 흠 없이 만들어졌으며 하나님과 같은 종류의 존재입니다. 당신은 완전하고 탁월하게 기능하도록 창조되었습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고백

나는 선한 일을 하고 하나님이 나를 위해 예비하신 좋은 삶을 살도록 지어졌습니다. 내 삶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것입니다. 나는 탁월함 가운데 행하며 나의 성공은 보장 되어있습니다. 나는 내 안에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성품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내가 그분의 작품임을 나타냅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참고 성경

엡 2:10(NLT), 약 1:18

1년 성경읽기

눅 8:40-56, 수 7-9

2년 성경읽기

롬 5:1-11, 시 10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