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탁월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우리는 탁월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Crafted For Excellence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엡 2:10)

 

본문구절은 우리가 누구인지에 관해 즉시 상기시켜 줍니다. 우리는 탁월하도록 그리스도 안에서 창조된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본문말씀은 우리가 하나님의 걸작품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습니다! 지금 우리는 하나님의 걸작품입니다. 이것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절대주권적인 선언입니다! 이 같은 진술은 일종의 영적인 법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공의의 마음에서는 우리가 그분의 걸작품이라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지식이 풀려난 것입니다. 그것은 성령님의 지식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걸작품입니다! 하나님께서 그것을 선언하셨습니다! 그분과 일치해서 생각하는 것 외에 당신이 달리 생각할 게 무엇이 있겠습니까! 이것이 당신의 사고방식이 될 때 당신을 무시하는 주위 사람들은 당신이 허풍을 떤다고 말할지 모릅니다. 그들은 당신을 조롱하며 “당신은 자신을 너무 과대평가하는 것은 아닙니까?”라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결코 동요되지 마십시오. 그들은 종교적인 사고 방식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다시 본문구절을 확대 번역본으로 읽어보겠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직접) 손수 만드신 작품이며(그분의 솜씨이며), (하나님께서 미리 준비해 놓으신 길을 따라) 그분께서 (거듭난) 우리를 위해 예정하신(사전에 계획하신) 선한 일을 하도록 그리스도 안에서 재창조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가 애플의 작품인 것을 압니다. 그리고 삼성의 핸드폰이나 기기들을 볼 때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예정하신 선한 일을 하도록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재창조된 하나님의 걸작품입니다. 우리는 “개조” 되었거나 새롭게 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탁월하고 뛰어난 삶을 살도록 재창조되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슈퍼맨입니다! 당신이 이 세상에 오기도 전에 하나님은 이미 당신의 성공을 보증하셨습니다. 그분은 당신의 성공을 승인하셨고, 이는 당신이 “탁월하도록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에 대한 하나님의 증언입니다. 그분은 당신을 만드셨습니다. 그러므로 그분은 당신이 자신을 아는 것 이상으로 당신을 잘 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그분의 탁월한 작품이라는 의식을 가지길 원하십니다. 당신은 선한 일들을 하도록 하나님에 의해 설계된 영적 장치입니다! 그러므로 탁월한 일들을 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주님, 당신의 형상과 완벽한 모습이 되게 하시고 당신의 지혜와 의와 영광의 광채가 되도록 하는 특권에 감사드립니다! 당신은 저의 인생을 아름답고 탁월하게 하셨으며 저를 당신 왕국의 효과적인 증거와 대표가 되게 하셨습니다. 저는 당신을 찬양하며 영광스런 복음의 빛으로 어두운 세상을 밝힙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렘 29:11, 렘 1:5

 

1년 성경읽기

마 17:14-18:14

출 8-9

 

2년 성경읽기

행 12:11-19

욥 20-21

“우리는 탁월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