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말씀에 연결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에 연결하십시오

Connect To His Word

 

“여호와께서 이스라엘 자손에게 한 선지자를 보내시니 그가 그들에게 이르되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이스라엘의 하나님 내가 너희를 애굽에서 인도하여 내며 너희를 그 종 되었던 집에서 나오게 하여”(삿 6:8)

 

올해를 시작하면서 주님께서는 2016년을 “확산하는 해(The Year Of Spreading)”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말씀은 온 세상에게 해당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이는 교회 전반에게, 그중에서도 특히 우리의 사역을 두고 하신 말씀이며, 또한 사역 안에서 우리와 연결되어 있는 사람들 또한 그 축복에 참여하게 됩니다. 말씀의 축복은 그렇게 역사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믿음으로 말씀에 연결해야 합니다. 그러면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그 메시지가 당신에게도 복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떻게든 가능한 방식으로 우리가 하는 일들에 참여하십시오. 그리하면 동일한 축복이 당신의 삶에도 이어질 것입니다. 주님께서 말씀을 우리에게 보내주실 때, 우리는 그 축복을 당신에게 넘겨줍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를 증가시키실 때, 우리는 그 은혜를 당신에게 넘겨줍니다. 이는 우리가 앞으로 계속 전진하고, 다 함께 진보를 이루기 위함입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이 묵상집과 그 외 여러 통로를 통하여 당신에게 매일 말씀을 전해주는 이유가 그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분께서 택하시고 기름부으신 사람과 사역을 통하여 다른 사람들의 삶에서 일하십니다. 호세아 12:13은 말씀합니다. “여호와께서는 한 선지자로 이스라엘을 애굽에서 인도하여 내셨고 이스라엘이 한 선지자로 보호 받았거늘”

“한 천사로”가 아닙니다. “한 선지자로”라고 말씀합니다. 그리고 “선지자”라는 단어는 특정 직분이 아닌 하나님의 사람, 즉 하나님께서 당신의 삶으로 보내신 누군가를 일컫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인도하여 영원히 승리의 고속도로 위로만 달리게 할 그 말씀을 전해주시기 위하여, 우리를 당신에게 보내셨습니다. 당신이 믿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에 연결할 때, 그 말씀은 당신을 있어서는 안 될 곳으로부터 끄집어내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곳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말씀은 이스라엘뿐 아니라, 당신도 보호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가 주의 영원한 말씀에 연결된 것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주의 말씀의 안내와 지시와 조언에 전심으로 따르며 신속하게 응답합니다. 그로 인해 저는 저의 끊임없는 형통과 승리와 성공을 세워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잠언 4:13

훈계를 굳게 잡아 놓치지 말고 지키라 이것이 네 생명이니라

 

잠언10:17

훈계를 지키는 자는 생명길로 행하여도 징계를 버리는 자는 그릇 가느니라

 

누가복음 5:5-7

시몬이 대답하여 가로되 선생이여 우리들이 밤이 맞도록 수고를 하였으되 얻은 것이 없지마는 말씀에 의지하여 내가 그물을 내리리이다 하고 그리한즉 고기를 에운 것이 심히 많아 그물이 찢어지는지라  이에 다른 배에 있는 동무를 손짓하여와서 도와 달라 하니 저희가 와서 두 배에 채우매 잠기게 되었더라

 

1년 성경읽기

눅 7:36-50

수 1-2

 

2년 성경읽기

롬 3:26-31

시 98-10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