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위대함으로 세상을 축복하십시오

당신의 위대함으로 세상을 축복하십시오

Bless The World With Your Greatness

 

“하나님께서 여호수아에게 말씀하셨다. ‘바로 오늘부터 내가 온 이스라엘이 보는 앞에서 너를 위대하게 할 것이다.’”(수 3:7, MSG)

 

위대함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그리고 성경이 위대하다고 서술하는 사람들에게는 초자연적인 힘, 표적, 기사, 능력, 또는 초자연적인 지혜나 막대한 부 등으로 나타나는 분명한 특성과 자질이 있습니다.

모세의 예를 보십시오. 그의 삶에는 남다른 표적과 기사라는 특징이 있었습니다. 신명기 34:10-12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그 후에는 이스라엘에 모세와 같은 선지자가 일어나지 못하였나니 모세는 여호와께서 대면하여 아시던 자요 여호와께서 그를 애굽 땅에 보내사 바로와 그의 모든 신하와 그의 온 땅에 모든 이적과 기사와 모든 큰 권능과 위엄을 행하게 하시매 온 이스라엘의 목전에서 그것을 행한 자이더라”

또한 이삭은, 성경에서 보다시피 부유했습니다. 한번은 가나안 땅에 기근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가뭄에도 불구하고 이삭은 “창대하고 왕성하여 마침내 거부가 되어 양과 소가 떼를 이루고 종이 심히 많으므로 블레셋 사람이 그를 시기하”였습니다(창 26:13-14).

다윗도 위대했습니다. 하나님의 영의 기름부음으로 말미암아, 그는 놀라운 일들을 행했습니다. 한낱 어린 소년이었던 그가 가드의 골리앗을 패배시켰고, 전 이스라엘 민족에게 승리를 주었습니다. 다니엘은 또 어떻습니까? 성경에서 보다시피 그는 하나님의 지혜로 충만하였고, 하나님의 신성한 계시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는 탁월한 영으로 기능했습니다(단 6:3).

하나님께서는 당신도 위대하게 만드셨고, 당신의 그 위대함은 타고난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브라함의 후손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사용하셔서 온 세상을 축복하기 원하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의 위대함으로 말미암아 이 세상이 혜택을 입기 원하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이 안에 지닌 하나님의 위대함의 씨앗을 가지고 위대한 일을 행함으로써, 세상에 영향을 미치기 원하십니다.

그러므로, 영 가운데 일어나는 그분의 인도하심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주님께서는 당신에게 아이디어와 혁신적인 생각을, 다시 말해 당신을 통해 낳아서 이 세상을 축복하게 될 새로운 그 무언가를 알려주실 것입니다. 주님께 심령을 열고, 그러한 영감을 받으십시오. 지금 그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믿음으로 받으십시오.

 

기도

나는 아브라함의 후손입니다. 나는 온 세상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신성한 지혜로 가득합니다. 나의 생각은 이 세상을 축복할 혁신적인 생각들과 아이디어와 발명과 해결책을 창출해내도록 기름부음 받았습니다. 나는 하나님께서 주신 아이디어를 실행하여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도록 초자연적으로 능력을 입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창세기 12:2

내가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네게 복을 주어 네 이름을 창대케 하리니 너는 복의 근원이 될지라

 

창세기26:4

네 자손을 하늘의 별과 같이 번성케 하며 이 모든 땅을 네 자손에게 주리니 네 자손을 인하여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

 

1년 성경읽기

눅 7:1-35

신 33-34

 

2년 성경읽기

롬 3:20-25

시 9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