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것은 지나갔습니다

이전 것은 지나갔습니다

Old Things Are Passed Away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고후 5:17)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거듭나기 전에 무슨 잘못을 했든지 간에 그것들은 모두 지나갔다고 보십니다. 당신은 그렇게 “느끼거나”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그분의 진리를 무효화하지 못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말씀을 통하지 않고서는 다른 어떤 방법으로 그것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친히 당신에게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제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행해야 합니다.

이전 것은 지나갔다는 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에게는 더 이상 “물려받은 저주”나 아픔 또는 질병이 있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전에는 존재한 적이 없던 새로운 종족이기 때문에 대대로 내려오는 저주 같은 것들이 있을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백혈병이나 심장병을 가진 상태로 태어났다면 어떻게 될까요?

이전 것들은 지나갔고 모든 것이 새롭게 되었습니다. 고린도후서 5:18은 새롭게 된 모든 것은 하나님께로부터 나온 것이라고 말씀합니다. 백혈병은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이 아닙니다. 심장병도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나는 새로운 피조물이다. 나는 아픔이나 병이 있을 수 없는 이전과 다른 새로운 생명을 가지고 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몸은 계속해서 아픔이나 병을 느낄 수도 있지만, 하나님께서 이전 것은 지나갔다고 말씀하셨으므로 당신은 계속해서 말씀을 확언해야 합니다. “내 몸은 이제 새로워졌다.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 살고 계신다. 하나님께서는 아픔이나 병이나 연약함이 없는 새로운 생명을 나에게 주셨다.”라고 계속 선포하십시오.

새로운 피조물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새로운 슈퍼맨입니다. 당신은 영광의 삶으로 부름 받았습니다. 당신은 패배와 실패와 가난으로부터 분리되었고 불확실한 삶에서 승리와 성공과 번영과 희망과 확신의 삶으로 옮겨졌습니다. 오늘 이 진리를 묵상하십시오. 당신은 특별한 종족에 속해있습니다. 당신은 병에 걸리지 않고, 사탄과 약하게 만드는 이 세상의 요소들과 기초보다 뛰어난 생명과 불멸로 가득 찬 새로운 피조물이라는 새로운 부류에 속해있습니다. 할렐루야!

 

고백

복되신 아버지, 저에게 그리스도 안에서 전에는 존재한 적이 없던 새로운 생명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제 삶의 모든 것은 하나님의 것들로 가득 차 있고 아버지의 영광을 증명합니다. 아버지께서 영생, 사랑, 건강, 평안, 기쁨, 의, 번영이 저의 것이 되게 하셨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제가 받은 이런 영광스럽고 탁월한 삶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갈 6:15, 요 1:12-13

 

1년 성경읽기

빌 2:19-3:11

사 38-39

 

2년 성경읽기

몬 1:1-9

렘 5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