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기적을 베푸실 것을 신뢰하십시오

하나님께서 기적을 베푸실 것을 신뢰하십시오

Trust Him For A Miracle

 

“하나님도 표적들과 기사들과 여러 가지 능력과 및 자기의 뜻을 따라 성령이 나누어 주신 것으로써 그들과 함께 증언하셨느니라”(히 2:4)

 

신약성경에는 예수님께서 이 땅에서 사역하시는 동안 행하셨던 수많은 기적들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요한복음 2:23은 많은 사람들이 그분이 행하신 표적을 보고 그분을 믿었다고 말씀합니다. 그러나 기적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분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오늘날도 마찬가지입니다. 더 이상 기적은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관점은 잘못된 것입니다. 우리 중 몇몇은 기적적인 삶을 경험하며 살아갑니다. 우리는 항상 기적을 보고 경험합니다.

하나님이 계시다고 생각하는 것은 초자연적인 것을 믿는 것입니다. 만일 당신이 기적을 믿지 않는다면, 하나님을 믿지 않는 것입니다! 기적이란, 사람들의 일 가운데 하나님께서 초자연적으로 개입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영이시므로 영의 영역에 살고 계십니다. 당신이 기도할 때 육체의 눈으로는 그분을 볼 수 없지만, 그분께서는 당신에게 생명의 영역으로부터 응답하십니다. 그것이 바로 기적입니다. 당신의 기도에 대한 그분의 응답 자체가 그분의 반응이며, 그것이 변화를 일으킵니다.

만일 기적이 필요하지 않다면 하나님께서 응답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그분이 해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옷을 입고 신발을 신거나 음식을 입에 넣는 것을 하나님께서 도와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혼자서도 해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목이 마르다고 해서 그분께서 당신에게 마실 것을 가져다 주시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전혀 물을 구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당신은 믿음을 사용할 수 있고, 그러면 그분께서는 당신에게 기적을 베푸실 것입니다.

기적이 필요하다는 것은 오직 하나님께서만 하실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이 믿음으로 행하는 순간, 하나님께서는 응답하십니다! 그분은 항상 믿음에 반응하시기 때문에 틀림없이 응답하실 것입니다.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의 건강과 재정, 학업과 일과 사업, 그리고 가정을 위해 기적을 행하실 것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십니다(히 13:8). 성경의 인물들이 그러했듯이 당신이 그분의 말씀을 받아들이고 말씀을 따라 살아간다면 당신도 동일한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기적을 경험하며 살아가는 방식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제 삶에 있는 아버지의 임재와 제 심령을 가득 채운 아버지의 영광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제가 오늘 그리고 항상 아버지의 자비와 축복을 누리며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제 삶에 있는 아버지의 은혜와 초월적인 삶을 살게 하는 아버지의 능력을 기뻐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막 9:39, 막 6:52

 

1년 성경읽기

빌 2:1-18

사 35-37

 

2년 성경읽기

딛 3:1-15

렘 5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