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이 당신 안에서 일하게 하십시오

말씀이 당신 안에서 일하게 하십시오

Let The Word Work In You

“여호와의 율법은 완전하여 영혼을 소성시키며 여호와의 증거는 확실하여 우둔한 자를 지혜롭게 하며”(시 19:7)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의 개인적인 성장은 타협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고, 살기로 의식적으로 결단할 때만 성장하고 하나님의 일들에 대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을 세웁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에게 권능을 부여하고, 영감을 주고, 행복을 주고, 동기를 부여하고, 명확한 목적을 줍니다.

당신은 그 분명한 목적 가운데 확고하며, 하나님이 주신 운명을 성취하기 위해 해야 할 일들에 집중합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삶의 경로와 방향성을 이미 계획하셨습니다. 모든 것은 당신 안에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그분은 그 일을 말씀을 통해 하셨습니다. 따라서 말씀은 우리 삶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디모데후서 3:16-17은 말합니다.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주어진 것으로 교리와 책망과 바로잡음과 의로 훈육하기에 유익하니”(한글킹제임스) 어떤 사람의 삶이 말씀으로 다스려지고 나아간다면 그가 실패하거나 불이익을 당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말씀으로 사는 것은 당신을 완전한 성공으로 만듭니다.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않게 하고 주야로 그 안에 있는 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모든 것대로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가 너의 길을 번성하게 만들 것이고 네가 좋은 성공을 이루리라.”(수 1:8, 한글킹제임스)

스스로 성경을 공부하고 배우십시오. 디모데후서 2:15은 말합니다. “너는 진리의 말씀을 옳게 분별하며 부끄러울 것이 없는 일꾼으로 인정된 자로 자신을 하나님 앞에 드리기를 힘쓰라” 당신이 말씀을 묵상할 때, 성령께서 놀라운 진리로 영을 밝히셔서 당신의 생각을 지속적인 성장, 발전, 번영의 방향으로 발전시켜 주실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영광이 있습니다. 당신이 말씀을 묵상할 때 그 영광이 당신의 삶에서 끊임없이 증가합니다. 바로 이것이 어떤 그리스도인들이 다른 그리스도인들에 비해 더 많은 영광을 가지고 있는 이유입니다. 이 모든 것은 당신이 얼만큼 말씀에 내어지고, 얼만큼 말씀으로 사는가에 달렸습니다.

고백

내 안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은 나를 완전한 성공으로 만듭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나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권능을 부여하고, 영감을 주고, 행복을 주고, 동기를 부여하고, 명확한 목적을 줍니다. 주님, 나를 모든 진리로 인도하시고, 나를 향한 당신의 완전한 뜻과 일치하는 바른 선택과 결정을 내리도록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삶은 말씀으로 다스려지고 전진하므로 나는 항상 승리합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골 3:16, 시 18:30, 잠 30:5

1년 성경읽기

눅 19:1-27, 삼상 14-15

2년 성경읽기

롬 14:1-11, 시 123-12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