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은 당신에게 비전을 줍니다

말씀은 당신에게 비전을 줍니다

The Word Brings You Visions

 

“그를 이끌고 밖으로 나가 이르시되 하늘을 우러러 뭇별을 셀 수 있나 보라 또 그에게 이르시되 네 자손이 이와 같으리라”(창 15:5)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의 영에 비전을 줍니다. 이것은 우리의 삶에 하나님의 말씀이 주는 중요한 유익 중 하나이며, 또 강력한 사역 중 하나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때 말씀이 당신에게 주는 비전, 즉 영적인 비전과 계시에 집중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을 잡으십시오. 그러면 당신에게 유익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적인 비전은 말씀을 듣거나 공부할 때 당신의 영으로 옵니다. 그래서 누군가에게 치유에 관한 하나님의 말씀이 영으로 오면, 그가 치유된 자신의 모습을 (영으로)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말씀에 의해 영에 주어진 비전을 토대로 행할 때 그는 휠체어나 들것에서 벌떡 일어나거나 말씀을 듣기 전에는 하지 못했던 일을 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집회에서 이와 같은 일을 항상 봅니다. 아파서 걷지 못하여 실려 온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달리고 뛰기 시작합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간증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단지 말씀에서 말한 대로 걷고 달리는 나 자신의 모습을 보았어요. 그래서 즉시 행했습니다.”

말씀이 당신에게 비전을 줄 때, 그 그림을 붙잡고 그에 따라 행하십시오. 이것이 말씀에 당신을 푹 잠기게 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전적으로 자신을 내어 드리십시오. 당신이 말씀을 듣고 말씀에 집중할 때 계시와 성령의 은사들이 나타나고 다른 여러가지 축복이 당신의 삶에서 활성화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말씀을 통해 제게 주시는 성령님의 비전에 감사드립니다. 제 심령에 있는 당신의 말씀의 능력과 사역을 통해 지금도 제 안에서 활성화되는 성령님의 축복과 은사들의 나타남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도행전 2:17

하나님이 가라사대 말세에 내가 내 영으로 모든 육체에게 부어 주리니 너희의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너희의 젊은이들은 환상을 보고 너희의 늙은이들은 꿈을 꾸리라

사도행전 14:9-10

바울의 말하는 것을 듣거늘 바울이 주목하여 구원받을만한 믿음이 그에게 있는것을 보고 큰 소리로 가로되 네 발로 바로 일어서라 하니 그 사람이 뛰어 걷는지라

1년 성경읽기

요 8:48-59

왕하 1-3

 

2년 성경읽기

고전 10:22-33

잠 1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