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것을 보십시오

당신에게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것을 보십시오

See Good Things Happening For You

 

“내게 줄로 재어 준 구역은 아름다운 곳에 있음이여 나의 기업이 실로 아름답도다”(시 16:6)

 

주님께서는 예레미야 29:11(GNB)에서 매우 아름다운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나만이 내가 너희를 위해 갖는 계획을 아노니, 그 계획은 너희에게 재앙이 아니라 번영을 가져오는 것이요 너희가 소망하는 미래를 일으키는 것이다.” 이 얼마나 위로를 주며 우리를 상승시켜주는 말씀입니까! 오는 새해를 바라보면서 낙관하며 믿음과 기대로 충만해지십시오. 주님께서 당신의 삶을 영광스럽게 만드셨고 당신의 미래는 밝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오는 새해를 걱정하거나 염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새해를 미리 보셨습니다. 하나님께는 새해가 이미 과거에 속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2017년에 놀라운 승리와 성공을 얻기 위해 이루어져야 할 모든 것을 이미 다 하셨습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이미 완전하게 하셨습니다. 당신이 해야 하는 전부는 그분의 말씀을 고수하고 새해에 관해서 성령님께서 주시는 안내와 지시와 인도하심을 따르는 것뿐입니다. 초월적인 축복과 승리하는 2017년으로 당신을 배치시켜줄 하나님의 확실한 말씀을 얻도록 예배현장은 물론이고 인터넷과 위성방송을 통해 중계되는 우리의 송구영신 예배(December 31st Night Service)에 꼭 참석하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살아야 할 좋은 삶을 이미 계획하시고 마련하셨습니다. 현재의 도전과 염려로 인해 흔들리지 마십시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목숨을 위하여 무엇을 먹을까 무엇을 마실까 몸을 위하여 무엇을 입을까 염려하지 말라…”(마 6:25-26)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미래에 대해 염려하지 않기를 바라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이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기를”(빌 4:6) 원하십니다.

말씀에 집중하십시오. 심령을 다해 말씀 안에서 그리고 말씀을 통해 주님을 따르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은 결과를 낳는다고 믿을 수 있고 또 보장된 것입니다. 주님과 그분의 영원한 말씀을 신뢰할 때, 다른 사람들이 경험할 수도 있는 어려움과는 상관없이 당신의 길은 계속되는 승리와 진보와 평안과 건강과 기쁨의 길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일들이 당신을 위해, 당신에게, 당신을 통해 계속해서 일어날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는 아버지께서 2017년이 축복과 간증과 기적으로 충만한 놀라운 해가 되게 하실 것을 신뢰합니다. 저는 아버지께서 제 삶을 영광스럽게 만드셨고 제 미래가 밝다는 것을 알기에 흥분합니다. 아버지께서는 저와 관계된 모든 것을 완전하게 하셨고 제가 성공한 삶을 사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저를 아버지의 의와 지혜와 영광의 길로 인도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엡 2:10(AMP), 시 16:6

 

1년 성경읽기

계 22

말 3-4

 

2년 성경읽기

계 22:11-21

말 3-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