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사랑을 표현하십시오

그리스도의 사랑을 표현하십시오

Express The Love Of Christ

 

“우리는 형제를 사랑함으로 사망에서 옮겨 생명으로 들어간 줄을 알거니와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사망에 머물러 있느니라 그 형제를 미워하는 자마다 살인하는 자니 살인하는 자마다 영생이 그 속에 거하지 아니하는 것을 너희가 아는 바라 그가 우리를 위하여 목숨을 버리셨으니 우리가 이로써 사랑을 알고 우리도 형제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는 것이 마땅하니라”(요일 3:14-16)

 

우리의 부르심은 그리스도의 은혜와 아름다움으로 우리의 세상에 영향력을 끼치는 것입니다. 당신은 어디에 가든지 그분의 영광을 나타내고, 당신의 세상에 그분의 사랑을 표현해야 합니다. 하나님은 사랑이십니다(요일 4:8, 4:16). 그리고 그분의 사랑을 표현하는 것은 그리스도인의 사역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당신을 예수 그리스도의 진정한 제자로서 구별시킵니다.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요 13:35)

사람들이 당신을 볼 때, 당신을 통해 나타나는 예수님의 풍성한 사랑이 당신의 첫 번째 특징이 되어야 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삶에서 최고의 매력이 되어야 합니다. 사랑은 세우고, 끌어 올리고, 승진시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위하여 죽으신 사람들을 향한 당신의 사랑이 강렬해져서 그들을 위해 중보 기도하고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십시오. 그리하여 당신의 사랑의 말과 행동으로써 사람들이 격려받고, 세워지며, 도전받도록 하십시오.

사랑하지 않는 사람은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라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는 죽음 곧 영적인 죽음에 거하는 사람입니다.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사망에 머물러 있느니라”(요일 3:14) 당신은 더 이상 영적 죽음이나 어둠의 세력에 의해 지배당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형제를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사랑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들의 아름다움을 보며, 그들을 인정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넘치게 사랑하십시오. 항상 사랑하십시오. 이것이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의 부르심입니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안에서 힘있게 역사하고 승리하며, 말한 대로 열매 맺게 하는 당신의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사랑으로 행하며, 어디서나 당신의 선하심과 의로우심을 나타내는 것에 그 어느때보다도 열정적입니다. 저는 오늘 만나는 사람들에게 제 심령에 있는 당신의 사랑을 전하며, 저의 세상에 영향을 끼칩니다. 아버지께 찬양과 영광을 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한복음 15:13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보다 더 큰 사랑이 없나니

요한이서 1:6

또 사랑은 이것이니 우리가 그 계명을 따라 행하는 것이요 계명은 이것이니 너희가 처음부터 들은바와 같이 그 가운데서 행하라 하심이라

유다서 1:21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자신을 지키며 영생에 이르도록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긍휼을 기다리라

 

1년 성경읽기

요 8:31-47

왕상 22

 

2년 성경읽기

고전 10:14-21

잠 1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