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에 역사하는 능력을 의식하십시오

당신 안에 역사하는 능력을 의식하십시오

Be Conscious Of The Power That Works In You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 교회 안에서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이 대대로 영원하기를 원하노라 아멘”(엡 3:20-21)

 

고린도후서 4:7은 말씀합니다.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심히 큰 능력은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 성령님은 하나님의 능력이시며 그분께서는 그분의 충만함으로 당신 안에 살고 계십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행 1:8) 그분의 능력이 당신의 영 안에 역사하고 있습니다. 본문구절은 말씀합니다.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 이 얼마나 영감을 주는 생각인지요!

본문구절이 “하늘에서 역사하는 능력을 따라서…”라고 말하지 않은 것에 주목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삶에 기적적이고 초자연적인 것이 일어나는데 당신이 해야 할 역할이 있다는 것을 설명해 줍니다. 하나님의 영광은 당신 안에서 역사하는 능력을 따라 당신의 삶에 나타납니다. 그 능력은 성령님의 능력이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그 능력을 활성화시키고 역사하게 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을 위해 결과를 생산해낼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절대주권으로 당신을 위해 어떤 일들이 일어나도록 하실 수 있지만, 당신 밖에서 일하시는 것은 그분이 원하시는 바가 아닙니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께서 자신들을 위해 어떤 일을 행하시기를 기도”하고 있기 때문에 종종 낙담하고 좌절합니다. 그렇게 기도하는 것은 효력이 없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과는 관련이 없습니다. 갈망하는 변화를 일으키도록 그들 가운데 역사하는 하나님의 능력을 작동시켜야 하는 사람은 바로 그들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 안에 살고 계시며 그분의 능력이 당신의 영 안에 있다는 것을 의식하십시오. 의식적으로 말씀을 묵상하고 방언을 말함으로 그 능력이 당신을 위해 역사하도록 활성화시키십시오. 삶 가운데 어떤 일이나 어떤 영역에서든 그 능력이 열매를 맺도록 하십시오. 실패나 패배나 불가능을 생각하지 마십시오. 성령님의 능력이 당신으로 하여금 초자연적인 결과들을 거두게 한다는 것을 인식하고, 그대로 선포하십시오.

 

고백

그리스도는 나의 생명이며 충만함입니다. 그분이 나를 온전히 강력하게 하시므로, 모든 것 가운데 그분의 은혜가 충만합니다. 나는 내 안에 역사하시는 성령님의 초자연적인 능력을 통해서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후 3:5, 골 1:29, 행 1:8, 미 3:8

 

1년 성경읽기

살후 2:1-17

렘 1-2

 

2년 성경읽기

히 8:1-13

겔 14-1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