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의식하십시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의식하십시오

The Consciousness Of Christ In You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골 1:27)

골로새서 1장에서 사도 바울은 이방인과 관련한 복음을 설명하면서 오늘의 본문구절을 분명하게 말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27절의 구조를 이해하기 바랍니다. 그 구절은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라고 되어 있습니다.

“비밀”이란 소수만이 이해할 수 있는 의사소통이나 언어를 말하는 것으로 선택된 극소수에게만 밝혀진 것을 가리킵니다. 성경은 그 비밀이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라고 말씀합니다. 이 진리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첫째로, 이것은 당신의 삶에서 밝혀지고 실현되고 나타난 영광을 의미합니다! 수치는 사라졌고 당신은 지금 영광스럽고 탁월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나는 그리스도의 몸에 속한 모든 사람들이 이 사실을 이해하길 하나님께 간구합니다! 예를 들면, 그리스도께서 죄인의 삶에 나타나시면 죄의 영향력은 파괴되며 의가 효력을 발휘합니다. 그분이 속박 가운데 있는 사람의 삶에 나타나시면 사슬들은 부숴지고 해방이 일어납니다. 그분이 당신의 삶에 나타나시면 어둠에 속한 모든 것이 쫓겨납니다.

그것은 8년 동안 중풍병자였던 애니아와 베드로의 만남을 상기시킵니다. 애니아는 그리스도인이었습니다. 베드로는 그를 위해 기도하지 않고, 단지 “애니아야 예수 그리스도께서 너를 낫게 하시니 일어나 네 자리를 정돈하라!”고 말하였고, 그러자 그가 곧 침상에서 일어났습니다(행 9:33-34). 만일 당신이 오늘 몸이 아프다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당신의 육체에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시게 하는 것입니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의 생명을 의식하는 것은 당신을 아무도 대적할 수 없는 영원한 승리자로 만들 것입니다.

거듭났다면, 당신 안에 있는 생명은 그리스도의 초자연적인 생명입니다. 그리스도가 당신 안에 충만히 거하십니다! 당신은 그분의 살아있는 본부가 됩니다. 그분은 당신의 눈을 통해 보고 당신의 다리로 걷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분의 그릇인 그분의 몸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기도

제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십니다. 그리스도는 저의 의이며 영광이며 아름다움입니다. 제 안에 있는 그분의 생명과 본성은 저를 아무도 대적할 수 없는 승리자로 만듭니다! 저는 건강하며, 강건하고, 탁월하며, 활기 넘칩니다! 저는 저의 세상에 그리스도의 성품을 드러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14:23, 골 2:10

 

1년 성경읽기

요 3:1-21

삼하 22

 

2년 성경읽기

막 8:10-21

민 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