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신성을 의식하십시오

당신의 신성을 의식하십시오

Be Conscious Of Your Divinity

 

“이로써 사랑이 우리에게 온전히 이루어진 것은 우리로 심판 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 함이니 주께서 그러하심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니라”(요일 4:17)

 

당신이 거듭났다는 사실은 보통 사람이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당신 안에 하나님께서 가지고 계시는 생명과 똑같은 생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생명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이 땅에 사셨을 때 이런 의식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요한복음 6:38에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하늘에서 내려온 것은…” 얼마나 대담합니까! 모든 사람은 예수님을 마리아와 목수 요셉의 아들로 알았지만, 예수님께서는 자신이 하늘로부터 내려왔다고 선언했습니다. 예수님께서 실제로 누구신지를 아는 자만 이런 식으로 말합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생각하고 말하며 살아야 하는 방식입니다. 당신의 신성한 유산과 정체성을 의식하십시오. 당신은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났습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요일 4:4)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라는 말은 당신이 하나님 편에 있다는 의미가 아니라, 당신의 근원이 하나님 안에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의 가문이나 혈통은 그리스도입니다. 그러므로 주 예수님처럼 당신이 누구인지를 단언하면서 확신과 권세를 가지고 말하십시오.

요한복음 8:12에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 이 얼마나 놀라운 진술입니까! 그러나 예수님께서 당신에 대해서도 “너는 세상의 빛이다”(마 5:14)라고 말씀하셨다는 것을 아십니까? 그러므로 당신은 담대하게 “나는 세상의 빛이다!”라고 선언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서 누구인지를 의식하십시오. 담대하게 하나님께서 당신을 부르신 대로 스스로를 부르십시오.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본보기가 되셨습니다. 그분은 이 땅에서 어떻게 승리하며 사는지를 보여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가지고 계셨던 자신의 신성에 대한 의식이 그분이 말씀하고 행하신 모든 것을 지배했습니다. 당신도 이 원리를 따른다면 예수님처럼 성공하며 살 수 있습니다.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생명을 의식하고 그에 따라 담대하게 말하십시오. 빌레몬서 1:6(한글킹제임스)은 우리에게 말씀합니다. “이는 너의 믿음의 교제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네 안에 있는 모든 선한 것을 인식함으로 인하여 효과가 있게 하려 함이라.”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제게 영생을 주셔서 지금 그 생명으로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제 안에 있는 하나님의 생명을 의식하기 때문에 어떤 아픔과 질병도 제 몸에 머물 수 없으며, 그리스도의 생명은 분명히 제 안에서 영광에서 영광으로 드러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3:16, 롬 8:11

 

1년 성경읽기

마 19:16-20:16

출 15

 

2년 성경읽기

마 10:23-33

창 2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