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번영의 상징입니다

당신은 번영의 상징입니다

You’re The Symbol Of Prosperity

 

“너희가 그리스도의 것이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갈 3:29)

 

시편 1:3은 말씀을 즐거워하여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는 사람에 대해 말씀합니다.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

오늘날 세상의 많은 사람들은 어느 길로 가야 할지를 몰라 혼란스러워 합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더 “이익이 되는”쪽을 찾아 그들의 직업과 사업을 바꾸기도 합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은 성령의 인도에 따라 움직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브라함의 자손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손대는 모든 것은 축복받았습니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번영합니다. 당신은 재정적인 요소들에 좌우되어 결정하거나 선택해서는 안됩니다. 당신은 성령님의 지혜와 인도에 따라 결정하고 선택해야만 합니다. 당신의 성공이나 번영은 당신이 누구인지에 따른 것이지, 당신의 사업이나 당신이 하는 일에 따른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축복을 운반하는 자입니다. 당신이 어느 곳에서든 시작하면, 일은 되어지기 시작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이런저런 곳에 가고 싶어. 거기가 좋은 곳이야.”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이 바로 좋은 장소입니다. 당신이 바로 정말 좋은 땅입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간에 당신은 하나님의 축복의 상징이며, 그분의 임재와 영광을 운반하는 자입니다. 마치 보디발의 집에 있던 요셉처럼 당신이 나타나면 축복이 함께 나타납니다. 성경은 보디발이 주님께서 요셉과 함께 하신다는 것과 요셉이 하는 모든 일이 번영하는 것을 보았다고 말씀합니다. 그래서 그는 요셉에게 그의 모든 소유를 맡겼고, 하나님께서는 요셉으로 인해 그를 축복하셨습니다(창 39:1-5).

아브라함의 씨로서, 축복을 받는 것뿐만 아니라 축복이 되는 것이 바로 당신의 유업입니다. 당신의 친구들과 동료들, 그리고 이웃들과 그 외에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당신 때문에 그들에게 호의가 온다는 것을 알아채야만 합니다. 당신으로 인해 그들의 사업이 확장될 것이며, 도시 전체가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주님, 당신의 지혜로 저를 인도하시고, 제가 항상 당신의 완전한 계획 안에서 걸으며 모든 일에서 번영할 수 있게 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제 삶에 역사하시는 당신의 말씀의 위력으로 인해 감사하며 제 안에 거하시는 당신의 영으로 인해 제가 당신의 왕국의 실재들을 이해할 수 있게 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창세기 22:2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네 아들 네 사랑하는 독자 이삭을 데리고 모리아 땅으로 가서 내가 네게 지시하는 한 산 거기서 그를 번제로 드리라

신명기 1:10-11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를 번성케 하셨으므로 너희가 오늘날 하늘의 별 같이 많거니와 너희 열조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를 현재보다 천 배나 많게 하시며 너희에게 허락하신 것과 같이 너희에게 복주시기를 원하노라

갈라디어서 3:29

너희가 그리스도께 속한 자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

1년 성경읽기

요 2:1-18

삼하 20-21

 

2년 성경읽기

고전 4:1-10

잠 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