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라함의 복의 상속자들

아브라함의 복의 상속자들

Heirs Of The Abrahamic Blessings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이 이방인에게 미치게 하고 또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성령의 약속을 받게 하려 함이라”(갈 3:14)

 

주 예수님께서 하신 모든 일은 아브라함의 복이 이방인에게도 미치게 하여 그 복을 상속받게 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이제 거듭난 당신은 성령의 약속을 받았습니다. 지금 당신은 아브라함의 씨입니다. 갈라디아서 3:29은 말씀합니다. “…너희가 그리스도의 것이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

당신은 아브라함의 복의 상속자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얼마나 적대적인 환경에 있든지 상관없이 당신은 항상 승리할 것입니다! 당신은 항상 번성할 것입니다. 당신에게는 형통할 수 있는 능력이 내재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탁월할 수 있는 은혜를 받았습니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가 바로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내도록 당신의 환경을 조절하는 능력이십니다.

이스라엘 자손들이 이집트에서 나왔을 때 그들에게는 그들을 감싸는 분위기(atmosphere)가 있었습니다. 사막을 통과하는 내내 하나님의 임재가 그들과 함께 했고, 그들은 광야에서도 40년 동안이나 멸망하지 않았습니다. 시편 105:37은 말씀합니다. “마침내 그들을 인도하여 은 금을 가지고 나오게 하시니 그의 지파 중에 비틀거리는 자가 하나도 없었도다” 느헤미야 9:21은 또 이렇게 말씀합니다. “사십 년 동안 들에서 기르시되 부족함이 없게 하시므로 그 옷이 헤어지지 아니하였고 발이 부르트지 아니하였사오며” 구약시대에도 이런 일이 일어났다면, 오늘날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가 어떤 축복들을 받았는지를 한번 생각해보십시오!

성경은 우리를 아브라함의 씨가 되게 하신 그리스도께서는 더 좋은 약속으로 세우신 더 좋은 언약의 중보자시라고 말씀합니다(히 8:6). 이 모든 “더 좋은 약속”은 모두 그리스도 안에서 이루어졌기 때문에 훨씬 더 영광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오늘 우리는 초월적인 축복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측량할 수 없는 축복을 받았습니다. 실패와 고통, 질병, 부족함, 죽음은 절대로 당신의 삶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가난해지거나 실패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아브라함의 씨인 당신은 성공하도록 정해졌기 때문입니다. 열매를 맺고 풍성한 삶을 사는 것은 당신의 생득권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아버지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제 삶 가운데 나타내시니 감사드립니다. 아브라함의 씨인 저는 오늘 의와 승리와 건강과 통치 가운데 살며, 제가 복이 되도록 축복 받았음을 인식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갈 3:8-9, 롬 8:17, 엡 3:6

 

1년 성경읽기

행 17:1-15

욥 3-5

 

2년 성경읽기

눅 6:31-38

신 3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