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구원을 가장 소중하게 여기십시오

당신의 구원을 가장 소중하게 여기십시오

Prize Your Salvation Above All Else

 

“그러므로 나의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가 나 있을 때뿐 아니라 더욱 지금 나 없을 때에도 항상 복종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빌 2:12)

 

그리스도인인 당신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구원입니다. 이 세상에서 구원에 비할 수 있는 성취는 없습니다. 당신이 구원받지 않은 채로 행하는 모든 일이나 이 세상에 있는 어떤 영광도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구원을 가장 소중하게 여기십시오.

우리가 복음을 전하여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구원을 발견하도록 도와주는 일차적인 이유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입니다. 슬프게도 복음을 위해 수고하고 대단히 많은 일을 한 후에 구원의 길에서 벗어나서 자신의 구원을 잃어버린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잘못 인도받은 사람들이 그들을 말씀에서 벗어나도록 꾀게 내버려두었기 때문에 이내 이 세상과 육신의 것들을 얻으려고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의 구원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의 구원을 다른 어떤 것과도 바꾸지 마십시오.

사람이 구원을 잃어버리면, 그가 얼마나 많은 콘퍼런스에 참석했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했든 상관없이 모든 것을 잃습니다. 당신의 구원을 보호하십시오. 당신의 구원을 지키십시오. 어떤 사람이나 어떤 것도 당신의 구원을 망가뜨리지 못하게 하십시오. 구원의 길에서 벗어나지 마십시오. 누구에게도 그렇게 할 기회를 주지 마십시오. 교회 안에는 양들을 아끼지 않고 자신의 이익만을 원하여 사악한 길로 당신을 이끌고자 온갖 짓을 다하는 매와 늑대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리스도께로 왔을 때 혼자 왔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단독적으로 부르셨습니다. 마찬가지로 성경은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을 단독적으로 부르셨다고 말씀합니다(사 51:2). 당신이 그리스도를 영접한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시작일 뿐입니다. 당신은 그분 안에서 자신을 계속 지어가고 말씀 안에서 자라나며 말씀으로 성장해야 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를 건축하시고 영광에서 영광으로 변화시키는 아버지의 말씀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아버지께 합당하게 살므로 모든 일에서 아버지를 기쁘시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서 열매 맺으며 생산적이도록 늘 아버지의 의로 이끄시고 인도하시는 성령님께 저를 내어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히브리서 10:23

또 약속하신 이는 미쁘시니 우리가 믿는 도리의 소망을 움직이지 말며 굳게 잡고

야고보서 1:21

그러므로 모든 더러운 것과 넘치는 악을 내버리고 너희 영혼을 능히 구원할 바 마음에 심어진 말씀을 온유함으로 받으라

 

1년 성경읽기

행 28:17-31

시 30-31

 

2년 성경읽기

 엡 2:1-10

사 4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