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일을 하십시오

주님의 일을 하십시오

Be About His Work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려지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그대로 오시리라”(행 1:11)

 

한층 더 당신은 아주 진지하게 하나님의 일들에 참여하고 관여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비전에 헌신하십시오. 하나님의 비전은 영혼구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그분의 영광을 아는 지식으로 온 땅이 가득하기를 원하십니다. 따라서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영혼을 이겨오는 일에 맞추어져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의 부르심입니다. 영혼구원에 계속 집중하고 전념하십시오.

실수하지 마십시오. 예수님께서는 돌아오실 것입니다. 그때 그분께서는 당신에게 하라고 하신 일을 당신이 하느라고 바쁜 모습을 보셔야 합니다. 그분께서는 제자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요 14:15) 예수님을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그분의 뜻을 행하십시오. 그분을 위해 사십시오. 당신의 삶이 이 땅에 좌우되지 않게 하십시오. 예수님께서 오실 때 그분께서 당신에게 하라고 부르신 그 일을 당신이 하는 것을 보게 하십시오.

“예수님께서 얼마나 빨리 오실까요?”라고 물을지 모릅니다. 곧 오십니다! 예수님의 재림이 며칠, 몇 주, 몇 월, 몇 해가 걸릴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분께서 빛 가운데 계신 것처럼 당신도 빛 가운데 걷고 그분과 교제하는 한(요일 1:7), 그분이 오실 때 당신은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 날 영혼을 구원하거나 『말씀의 실재』를 나눠주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나팔소리가 울리는 순간 당신은 그 소리를 들을 것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아나고 우리도 변화되리라”(고전 15:52)

주의를 분산시키는 모든 것을 제거하고 주님을 위해 불타올라서 화해의 사역을 완수하십시오(고후 5:18-19). 하나님과 그분의 왕국을 확장하는 일이 당신이 사는 모든 이유가 되게 하십시오. 어느 날 당신은 그리스도의 심판석 앞에 서서 그분께서 당신에게 하라고 지시하신 모든 일에 대해서 해명하게 될 것입니다(고후 5:10). 결국에는 주님께서 당신에게 “잘하였다, 착하고 충성된 종아!”(마 25:21)라고 말씀하게 하십시오.

 

기도

존귀하신 주님, 주님의 열심과 열정이 저를 삼켰습니다. 그러므로 저는 전례 없이 그리스도의 복음의 메시지를 세상 민족들에게 널리 전하고 있습니다. 성령님께서는 제게 힘을 주셔서 능력과 담대함을 가지고 말씀을 전파하여 많은 사람들을 어둠에서 빛으로, 사탄의 권능에서 하나님과 그리스도 안에 있는 그들의 유업으로 돌이킬 수 있게 하십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마태복음 28:19-20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살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누가복음 21:25-27

일월 성신에는 징조가 있겠고 땅에서는 민족들이 바다와 파도의 성난 소리로 인하여 혼란한 중에 곤고하리라 사람들이 세상에 임할 일을 생각하고 무서워하므로 기절하리니 이는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겠음이라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1년 성경읽기

요 15:18-16:16

대상 5-6

 

2년 성경읽기

고전 14:31-40

잠 27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