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안에 그리스도가 나타나도록 하십시오

당신 안에 그리스도가 나타나도록 하십시오

Let Christ Be Manifested In You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골 1:27)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최고의 일은 예수 그리스도를 알고 소유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삶에 그분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만약 오늘 당신이 아프다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몸의 아픈 부분에 그리스도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라”(요일 3:8) 당신의 삶에 그분이 나타나실 때, 하나님의 뜻이 아닌 모든 것은 떠나갑니다.

죄인의 삶에 그리스도가 나타나시면 죄의 능력은 부서지고 의가 효력을 나타냅니다. 그분이 묶여 있던 자의 삶에 나타나시면 사슬은 끊어지고 그는 해방됩니다. 그리스도가 답입니다. 그리스도가 당신에게 필요한 전부입니다. 그리스도가 모든 것입니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가 영광의 소망입니다. 그분이 당신의 영과 혼과 몸에 나타나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의지와 감정을 그분과, 그분의 말씀에 복종시키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하나님과 같이 생각하게 될 것이며, 하나님의 감정을 갖고 하나님의 뜻을 행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의 육체적인 몸에 그리스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알다시피, 거듭난 사람도 눈이 안보이거나 절뚝거리거나 몸의 질병으로 괴로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몸에 그리스도가 나타나도록 한다면, 몸이 치유될 뿐만 아니라 그분이 당신의 몸에 생기를 주셔서 아픔이나 질병, 병약한 질환으로부터 영향을 받지 않게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분은 당신이 계속 신성한 건강을 누리게 하실 것입니다.

요한복음 14:21에서 주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이것이 당신에게 필요한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당신에게 그분 자신을 나타내실 수 있게 하십시오. 당신에게는 치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치유하는 분이신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러므로 그분께 당신의 온 영과 혼과 몸을 드리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온 생명이 영광으로 가득하게 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고백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 살아계십니다. 그분의 신성한 생명이 내 영과 혼과 몸의 모든 섬유조직에 나타납니다. 그분은 나를 영원한 승리자와 챔피언이 되게 하셨습니다! 그리스도는 나의 생명이 되셨습니다. 나는 그분 안에서 살고 움직이며 존재합니다! 그분은 나를 경이롭게 지으셨습니다. 하나님께 영광돌립니다!

 

참고 성경

요일 1:2, 요 14:23

1년 성경읽기

고후 11:1-15

잠 29-31

 

2년 성경읽기

살후 3:11-18

렘 2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