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에게서 그리스도가 나타나게 하십시오

당신에게서 그리스도가 나타나게 하십시오

Let Christ Stand Up In You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얼마나 풍성한지를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골 1:27)

 

기독교의 진정한 본질은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 즉 당신 안에서 당신을 통해서 그분 자신을 나타내시고 표현하시는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리스도인은 그리스도의 생명과 본성과 성품과 의를 나타내고 풍기며 입증하는 사람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영적인 성장을 평가함에 있어서 당신이 체크할 것들 중 하나는 당신의 행동과 태도와 성품이 얼마나 그리스도의 의와 성품을 나타내며 보여주고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화나는 일이 있거나 공격 받을 때 누가 당신 안에 서 있습니까? 그리스도가 당신 안에 서 계셔야 합니다. 기억하십시오.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인 당신은 두 가지 본성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오직 하나, 곧 그리스도의 본성만 가지고 있을 뿐입니다. 당신의 재창조된 인간의 영은 그리스도의 형상과 모양대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언제나 육신을 따르는 것을 거절하십시오. 재창조된 영의 열매를 가지고서 그리스도의 본성으로부터 반응하십시오.

당신이 말할 때 그리스도가 들리게 하십시오. 당신의 말과 행동에서 그분의 사랑이 발산되게 하십시오. 은혜롭고 세워주는 말만 함으로써 하나님의 지혜와 의가 당신의 말을 듣는 사람의 심령을 압도하게 만드십시오. 당신을 통해 그분이 말씀하시게 하십시오. 당신의 눈을 통해 그분이 보시게 하십시오. 당신의 손으로 그분이 일하시게 하십시오.

난폭한 사람들은 그들의 삶을 야수가 차지하도록 허락합니다. 절대로 당신 안에서 마귀가 나타나게 하지 마십시오. “이 세상의 임금이 오겠음이라 그러나 그는 내게 관계할 것이 없으니”(요 14:30)라고 말씀하신 예수님처럼 되십시오.

 

기도

사랑하는 주님, 저를 축복해주시고 아버지의 사랑과 의, 실제 아버지 자신으로 저를 채워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온유하고 인내심 많으며 평온하고 다정하며 친절합니다. 저는 언제나 아버지의 아름다움과 사랑을 나타냅니다. 그리스도께서 제 안에 계시며 그분께서 그러하시듯 저도 이 세상에서 그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잠 25:28(GNB), 갈 3:27, 엡 4:22-24

 

1년 성경읽기

막 3:13-35

레 13-14

 

2년 성경읽기

마 15:21-28

창 4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