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Thoughts Of Possibility

 

“예수께서 이르시되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히 하지 못할 일이 없느니라 하시니”(막 9:23)

 

의사들이 죽을 것이라고 포기한 사람이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만약 그가 하나님의 사랑을 듣고 믿는다면, 그의 안에 소망이 불붙어 그는 즉시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바라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소망이 우리를 부끄럽게 하지 아니함은…”(롬 5:5) 즉 하나님의 말씀에 단단히 기반을 둔 소망은 결코 헛되지 않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에 대해 계속해서 설교하고 가르쳐야 하는 이유입니다. 그러면 세상 사람들이 아버지의 사랑에 대해 듣고 믿게 되어 소망이 그들의 심령에 피어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계속해서 듣고 묵상할 때 그 소망은 믿음으로 바뀔 것입니다. 비열한 사람일지라도 하나님의 사랑을 믿을 수만 있다면 달라질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저는 줄곧 이런 끔찍한 상황에 처해 있는걸요. 제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다 해봤지만 소용이 없어요.” 그렇다면, 먼저 당신이 알고 해왔다는 것에 문제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이제까지 하지 않았던 다른 것을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령, 당신의 상황에 대해서 변화될 수 있다고 당신의 생각을 바르게 조정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함께라면 소망이 없는 상황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과, 당신에 대한 그분의 사랑과, 당신을 승리하게 하는 하나님의 능력을 믿는다면 당신은 기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사랑은 소망을 가져오고 믿음을 불러 일으킵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여 이미 당신을 위한 최고의 것을 이루셨습니다. 로마서 8:32은 말씀합니다.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 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시지 아니하겠느냐?” 이 말씀은 생각에 있어서 너무나도 중요한 양식입니다. 이 양식은 가능성과 승리와 증가와 풍요에 대한 사고방식을 갖게 해줍니다.

당신이 갈망하는 기적이나 치유가 일어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당신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을 생각하고 믿고 받아들이십시오. 베드로후서 1:3은 하나님께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다고 말씀합니다. 고군분투하는 것을 멈추십시오. 어떤 일이 일어나게 하려고 애쓰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만물이 다 당신 것이기 때문입니다(고전 3:21).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받아들이고 그 빛 가운데 걸으십시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는 하나님 아버지의 위대한 사랑 안에 있습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제가 형통하고 건강하며 한껏 삶을 즐기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 안에 안식하며 그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은 제 영에 믿음과 소망을 불러 일으킵니다. 그 사랑이 오늘 그리고 영원히 제가 승리하며 살게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빌 4:8, 고후 13:14, 고전 13:13

 

1년 성경읽기

계 6

암 1-4

 

2년 성경읽기

계 13:1-10

미 5-6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