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게 생각하십시오

다르게 생각하십시오

Think Differently

 

“그러므로 너희 담대함을 버리지 말라 이것이 큰 상을 얻게 하느니라” (히 10:35)

 

“퍼져나가는 해(Year of Spreading)”인 2016년의 아홉 번째 달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어떤 어려움에 처해서 마음속으로 “주님, 저는 아직도 제가 이루기 원하는 목표와 일들이 있습니다. 이것을 위해 더 많은 재정이 필요합니다. 올해가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식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영원(eternity)에 머무르십시오. 영원 안에 사십시오. 다르게 생각하십시오. 자연적인 영역에 있는 사람들처럼 하나님을 “재촉(push)”하지 마십시오. 그분과 함께 그분의 생명의 영역에 거하십시오. 어떠한 압박도 받지 마십시오.

특정 기간 내에 무언가를 성취해야 한다고 압박을 느낀다면, 당신은 시간의 노예가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그런 일이 생기지 않게 하십시오. 시간이 당신의 노예가 되어야만 합니다. 시편 37:4-5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또 여호와를 기뻐하라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 네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를 의지하면 그가 이루시고”

주님께 너무 어렵거나 불가능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분은 위대한 하나님이십니다. 예레미야 32:27에서 그분은 “나는 여호와요 모든 육체의 하나님이라 내가 할 수 없는 일이 있겠느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의 위대함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분의 능력은 제한이 없습니다. 그분과 그분의 능력을 신뢰하십시오. 그분께서는 당신을 위해 자연적인 영역에서 당신이 10년이 걸려 성취할 일을 단 1초 만에도 하실 수 있습니다. 남은 한 해에 당신은 갈망했던 모든 것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요한복음 16:24에서 말씀하셨습니다.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그분께서는 당신의 기쁨이 차고 넘치기를 원하십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믿음을 계속해서 활성화시키십시오. 구하고 받으십시오. 굳건하게 서서 강하게 있으십시오. 커다란 어려움에 직면하더라도 말씀을 믿고, 말씀에 대한 확신을 유지하십시오.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믿음은 항상 승리하기 때문입니다.

 

고백

나는 어떠한 압박감도 거절합니다. 주님께서 나의 구원이시며, 나는 모든 염려를 그분께 맡기고 초월적인 삶을 살며, 번영과 함께 평안을 누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의 길은 점점 더 빛나 광명에 이르는 햇빛과 같습니다. 주 나의 하나님께서 나의 충만함이시며, 요새이시며, 나의 영광과 힘이 되십니다. 주님은 나의 전부이십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마 6:31-32, 빌 4:6-7, 요 14:27

 

1년 성경읽기

고전 16:1-24

잠 10-11

 

2년 성경읽기

살전 3:1-13

렘 19-2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