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영 안에 있는 그분의 능력

우리의 영 안에 있는 그분의 능력

His Virtue In Our Spirits

 

“이런 이유로 [임직식에서 장로들과 함께] 나의 안수함으로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은혜의] 선물인 [내적인 불]을 일으키도록 (꺼질듯 한 불씨에 다시 불을 붙이고 불길에 기름을 끼얹고 계속해서 타오르도록)하기 위하여 네 기억을 환기시키노라”(딤후 1:6, AMP)

 

그리스도인인 우리는 평범하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요 20:21)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은 우리의 세상에 도움을 주고 축복이 되도록 우리에게 능력과 권세를 주셨습니다. 바울은 말합니다.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심히 큰 능력은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고후 4:7) 우리는 병들고 억눌리고 낙담한 사람들을 섬길 수 있고 우리에게는 그들을 향해 흘려보내 줄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안에 있는 하나님의 능력이 하나님의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로 흐르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 안에 있는 성령님의 능력을 계속해서 활성화하기 위하여 시간을 들이고 항상 성령으로 충만해야 합니다! 에베소서 5:18은 말씀합니다. “계속 성령으로 충만해지십시오”(ISV) 이것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경험입니다. 당신의 삶에 있는 성령님의 빛을 지켜야 합니다. 당신의 영 안에서 타오르는 그분의 불이 꺼질 수 없을 정도로 강하게 계속 타오르게 하십시오. 항상 그분으로 옷을 입고 완벽하게 무장하십시오. 길을 나서기 전에 성령님으로 “옷 입으십시오.” 그분으로 흠뻑 젖어 있으십시오. 그러면 위기에 직면할 때 당신 안에 있는 그분의 능력이 그분의 영광을 위하여 활성화될 것입니다.

방언으로 기도하고 말씀을 묵상하며 말씀을 따라 삶으로써 항상 그 능력을 휘저으십시오. 그분의 영광은 말씀 안에 있습니다. 당신이 말씀 안에서 말씀에 의해 말씀을 통하여 살아갈 때 그분의 영광과 능력이 당신 안에서 그리고 당신 주위에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삶에 임하시는 성령님의 임재하심과 제 안에서 저를 통하여 능력이 효과적으로 역사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그리스도가 제 안에 계시므로 저는 오늘 이 세상에서 그분의 확장이 되어 사람들과 접촉하고 치유하고 축복하고 강하게 하며 향상시킵니다. 저는 다른 사람들에게 제 영 안에 있는 영광스러운 능력을 나타내는 이 신성한 특권의 유익을 누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 28:11-12, 유 1:20

 

1년 성경읽기

계 7

암 5-9

 

2년 성경읽기

계 13:11-18

미 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