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당신의 시야를 높여주게 하십시오

하나님께서 당신의 시야를 높여주게 하십시오

Let Him Lift Your Vision

 

“…에녹은 죽음을 보지 않고 옮겨졌으니, 하나님께서 그를 옮기셨으므로 다시 보이지 아니하니라. 그는 옮기우기 전에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였다는 증거를 지녔느니라.”(히 11:5)

 

성령님과 동행하는 것이야말로 제한이 없고 절대적으로 성공하는 삶을 사는 비결입니다. 성령님과 동행할 때, 성령님께서는 당신의 시야(vision)를 높여주셔서 당신이 하나님처럼 볼 수 있게 하십니다. 다른 사람들은 보지 못하지만 당신은 하나님이 보시는 것을 볼 것입니다. 세상은 실재한다고 생각하지도 못하는 영역인 기적과 초자연적인 영역에서 당신은 살게 될 것입니다.

성경은 당신이 성령님과 동행할 때 일어나는 놀라운 일을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그것은 당신이 옮겨지는 것입니다! 당신의 시야가 향상됩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에녹은 죽음을 보지 않고 옮겨졌으니, 하나님께서 그를 옮기셨으므로 다시 보이지 아니하니라.”(히 11:5) 에녹처럼 당신도 하나님의 성령과 동행할 때, 단지 생물학적인 생명의 중지일 뿐 아니라 질병과 패배와 파괴와 실패와 침체와 퇴보이기도 한 죽음을 “보지” 않게 옮겨주시는 그분의 능력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생명과 평화와 형통과 선하심과 은혜와 승리와 성공만 보고 경험할 것입니다.

성령님께 자신을 내어드리십시오. 성령님께서 당신의 시야를 높여주게 하십시오. 성령님께서 당신을 이 땅의 영역을 넘어서 하나님의 영의 영역으로 옮기시게 하십시오. 그곳에서 당신의 눈은 모든 것이 가능한 하나님의 왕국의 실재를 보도록 열립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것들을 성령의 눈으로 보는 유익을 얻습니다.

삶이란, 안에서 승리하는 것 이상입니다. 삶은 당신이 영으로 보고 관계하며 파악할 수 있는 것입니다. 즉 실재를 보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성령님과 동행하는 가운데 열정적이고 규칙적으로 방언을 말해야 합니다. 방언을 말하는 것은 당신의 영을 조정하여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그분의 수준에서 볼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삶을 더 높은 그분의 영광의 영역으로 쏘아 올려줄 것입니다.

 

고백

나는 하나님의 성령과 가까이 동행하므로 성령님께서 나를 죽음과 패배와 파괴와 질병과 가난과 실패로부터 멀리 옮기셔서 영광스럽고 더 높은 삶의 영역으로 끊임없이 옮겨주십니다. 나의 이해의 눈은 밝아졌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보이지 않는 것을 보며, 불가능한 것을 할 수 있습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고후 13:14, 고전 14:4

 

1년 성경읽기

막 6:1-29

레 24

 

2년 성경읽기

행 21:1-9

시 37

“하나님께서 당신의 시야를 높여주게 하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