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전념하십시오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전념하십시오

Committed To The Spread Of The Gospel

 

“내가 복음을 전할지라도 내게 자랑할 것이 없으니, 이는 내가 부득불 해야 할 일이기 때문이라. 만일 내가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으리라. 내가 기꺼이 이 일을 하면 상이 있으려니와 기꺼이 하지 아니한다 해도 복음의 경륜이 내게 맡겨졌음이라.”(고전 9:16-17)

 

우리에게는 땅 끝까지 복음을 가져가야 하는 신성한 사명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온 세상에 가서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 그러므로 우리가 복음으로 인해 어떤 박해를 받든지 그것은 견뎌낼 만한 확실한 가치가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디모데후서 3:12은 말씀합니다. “실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경건하게 살고자 하는 모든 사람은 박해를 받을 것이라.” 우리 주 예수님의 복음을 전파할 때 어떤 박해를 겪든 상관없이 당신은 항상 견고하고 흔들리지 말아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당신 때문에 제한받지 않으시도록 노력하십시오. 어디까지 복음을 전할지 제한하지 마십시오.

예레미야처럼 상황과 박해와 시험과 시련을 개의치 않고 계속해서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은 뼈에 사무치는 타는 불과 같기 때문입니다(렘 20:9).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오늘날 세상을 위한 유일한 희망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인류의 모든 곤경에 대한 해답을 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복음이 세상의 모든 나라에 이를 수 있도록 당신의 시간과 자원을 쏟으십시오. 그 일을 당신의 개인적인 책임과 꿈으로 삼으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할 수 없었던 일들을 대신 하십시오. 바울 사도는 이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복음을 위해 하는 어떤 희생도 너무 크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일 내가 복음을 전하지 아니하면 내게 화가 있으리라.”(고전 9:16) 이것이 복음에 대해 갖는 당신의 사고방식이 되어야 합니다. 복음은 당신이 전적으로 헌신할 가치가 있습니다.

 

고백

나는 세상에 복음을 전하는 일에 어느 때보다 전념합니다. 복음이 믿는 모든 사람들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능력이라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복음 사역에서 나의 자리를 차지하며, 온 세상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온전히 헌신하고, 많은 사람들을 의로 데려가시려는 하나님의 계획을 성취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전 9:16-18, 롬 1:14-16

 

1년 성경읽기

막 5:21-43

레 22-23

 

2년 성경읽기

행 20:25-38

시 35-36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전념하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