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님께서 당신을 인도하게 하십시오

성령님께서 당신을 인도하게 하십시오

Let Him Lead You

 

“만일 우리가 성령으로 살면 또한 성령으로 행할지니”(갈 5:25)

 

성령 안에서 걷는 것이 바로 하나님의 말씀의 빛 가운데 걷는 것입니다. 성령 안에서 걸을 때 감각이 무어라 말하든 상관없이 당신은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방향이 어디인지를 분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불확실함 가운데 살아갑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인 당신을 인도하고 지도하기 위해 당신의 삶에 하나님의 성령께서 계십니다. 그분은 패배와 실패와 해를 입히는 어떤 것에서도 벗어나서 하나님의 완전한 뜻으로 당신을 인도하십니다.

성령을 따라 사는 법을 배우십시오. 요한은 그분이 빛 가운데 계신 것처럼 우리도 빛 가운데 걸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요일 1:7).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요 8:12) 예수님을 따르는 것은 바로 말씀과 일치해서 걷는 것이며 당신의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성령의 지시 가운데 걷는 것입니다. 성령님께서 당신을 인도하게 하십시오. 성령님께서는 직장에서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알려주실 수 있습니다. 성령님께서는 당신의 가족과 건강과 재정 및 당신 삶의 모든 영역에서도 그렇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성령님께 양보하는 것뿐입니다.

성령님께서 당신의 보호와 방패와 용기와 힘과 능력이십니다. 삶에서 고군분투하는 그리스도인들의 가장 큰 문제는 그들이 아직도 성령님께서 그들의 삶을 점령하도록 내어드리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거듭났을 때 안식과 영광과 끝없는 가능성과 승리의 비범한 삶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당신이 걷도록 정하신 길로 당신을 이끄시고 인도하시는 분은 바로 성령님이십니다!

성령님께서 당신의 삶을 책임지실 때 환경과 상황은 항상 당신을 위해 일할 것입니다. 성령님께서 당신의 삶을 완전하게 하실 것입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이 강함에서 강함으로, 은혜에서 은혜로, 믿음에서 믿음으로, 한 수준에서 더 높은 수준의 위대함으로 성장할 수 있게 하실 것입니다. 당신의 삶을 그분께 맡기십시오. 삶에서 그분을 추구하십시오. 그러면 그분께서 당신을 항상 승리로 이끄실 것입니다. 날마다 당신이 성공하고 승리하면서 사는 것이 성령님의 기쁨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주님, 제게 영광과 풍요와 건강과 평안과 성취하는 삶의 길을 보여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저는 빛 가운데 걷습니다. 주님의 말씀은 저를 인도하는 등이요 제 길을 비추는 빛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항상 주님의 성령의 인도와 다스리심에 양보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갈라디어서 5:16

내가 이르노니 너희는 성령을 좇아 행하라 그리하면 육체의 욕심을 이루지 아니하리라

이사야서 58:11

나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케 하며 네 뼈를 견고케 하리니 너는 물 댄 동산 같겠고 물이 끊어지지 아니하는 샘 같을 것이라

로마서8:14

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그들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1년 성경읽기

요 13:1-30

왕하 20-22

 

2년 성경읽기

고전 13:1-13

잠 2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