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것도 당신을 제한시키지 못하게 하십시오

어떤 것도 당신을 제한시키지 못하게 하십시오

Let Nothing Limit You

 

“우리가 무슨 일이든지 우리에게서 난 것 같이 스스로 만족할 것이 아니니 우리의 만족은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나느니라 그가 또한 우리를 새 언약의 일꾼 되기에 만족하게 하셨으니 율법 조문으로 하지 아니하고 오직 영으로 함이니 율법 조문은 죽이는 것이요 영은 살리는 것이니라”(고후 3:5-6)

 

하나님께서는 그리스도인인 당신의 삶을 미리 정하셨습니다. 미리 정하신 계획이 당신 안에서 역사하고 있습니다. 그 어떤 일도 당신에게 우연히 일어나지 않습니다. 당신의 삶도 결코 우연한 게 아닙니다. 당신이 당신 삶의 결과에 책임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그분의 이름의 권세를 주셨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당신은 어떤 것도 당신을 제한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나이, 피부색, 가정환경, 학력, 경제력, 또는 당신이 거주하는 국가의 경제상황 등 그 어떤 것도 당신을 제한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어떤 것이나 어느 누구도 당신을 제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그분의 자녀를 위해 주신 축복입니다. 또한 그분께서는 당신에게 성령님을 주셔서 당신의 만족(충분함, 능력)이 되게 하셨습니다. 성령님과 함께라면 당신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또 무엇이든지 할 수 있으며 어디든 갈 수 있고 하나님께서 당신이 되도록 정하신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성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능력과 지혜로 기능하는 자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지혜이십니다(고전 1:30). 그러나 당신은 어떻게 그분과 동행하며 당신의 인간적인 능력을 넘어 그분의 지혜로 기능할 수 있는지 반드시 이해해야 합니다.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지혜는 당신이 항상 하나님의 완전한 뜻 안에 걸으며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능력입니다.

어떤 것도 당신을 제한시키지 못하게 하십시오. 당신의 성공의 비밀은 오직 성령님이라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성령님께서는 당신 안에서 일하시는 분이시며, 한계 없는 힘과 능력과 잠재력을 가지신 전능자이십니다. 그분은 한계를 깨뜨리시는 분이십니다. 그분께서 당신 안에서 하시는 모든 일과 사역을 인식하십시오. 그 의식은 당신이 끊임없이 성공과 승리로 나아가도록 이끌어주는 신성한 능력을 생산할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를 항상 영광과 승리의 길로 인도하시는 성령님의 임재가 제 삶에 있음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성령님과 함께 저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성령님께서 저의 유능함이요 지혜이며 능력이십니다. 성령님으로 인해 저는 삶에서 왕으로서 다스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린도후서 12:9-10

나에게 이르시기를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다 이는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 하신지라 그러므로 도리어 크게 기뻐함으로 나의 여러 약한 것들에 대하여 자랑하리니 이는 그리스도의 능력이 내게 머물게 하려 함이라  그러므로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약한 것들과 능욕과 궁핍과 박해와 곤고를 기뻐하노니 이는 내가 약한 그 때에 강함이라

고린도후서 3:5

우리가 무슨 일이든지 우리에게서 난 것 같이 스스로 만족할 것이 아니니 우리의 민족은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나느니라

 

1년 성경읽기

행 17:1-15

욥 3-5

 

2년 성경읽기

고후 13:1-6

사 23-2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