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과 경배의 능력

찬양과 경배의 능력

The Power of Praise and Worship

 

“한밤중에 바울과 실라가 기도하고 하나님을 찬송하매 죄수들이 듣더라 이에 갑자기 큰 지진이 나서 옥터가 움직이고 문이 곧 다 열리며 모든 사람의 매인 것이 다 벗어진지라”(행 16:25-26)

 

사도행전 16장은 바울과 실라의 찬양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께서 지진을 일으키시고, 그들이 끔찍한 감옥에서 풀려난 장면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거룩함의 아름다움 가운데서(시 96:9) 주님을 심령으로부터 찬양할 때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게 됩니다. 벅찬 도전을 만났을 때 주님을 찬양하고 경배하십시오. 그러면 그분의 영광이 당신을 돕기 위해 나타날 것입니다.

오늘 기적을 갈망하십니까? 직업이나 재정, 직장에서의 문제일 수도 있고, 어쩌면 당신 자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무엇이 되었든, 믿음의 행동으로서 이 문제를 내어놓고 성령께서 주시는 말을 따라 영으로, 지각으로 계속해서 찬송하십시오. 이러한 믿음의 행동을 통해 당신은 능하고 지극히 높으시며 당신이 처한 문제를 다스리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작동시키는 것입니다.

많은 말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괴로운 문제에 대해 말하지 말고, 주를 지극히 높이는 찬양으로 노래하고 춤추며 주님께만 집중하십시오. 그리하면 하나님의 능력이 강력하게 당신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이때 멈추지 마십시오. 커지는 영감을 따라 승리의 신호가 올 때까지 계속해서 방언으로 말하십시오. 어떤 상황이든지 이러한 경배에는 기적이 뒤따를 것입니다. 도전을 만났다면 의기소침하고 무력한 채 문제에 눌려있지 말고, 경배와 찬양이라는 전략을 이용해 보십시오. 성령의 능력이 활성화될 것이며, 당신에게는 간증이 있을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가 거룩함의 아름다움 가운데 주님을 지극히 높이고 영과 진리로 경배할 때 제 삶에 주님의 신성한 능력이 나타납니다. 지금도 저의 심령과 환경 가운데 주님의 영광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저는 성령의 능력으로 말미암아 영원히 승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사기 5:3

너희 왕들아 들으라 방백들아 귀를 기울이라 나 곧 내가 여호와를 노래할 것이요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를 찬송하리로다

 

스바냐 3:17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의 가운데 계시니 그는 구원을 베푸실 전능자시라 그가 너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여 하시며 너를 잠잠히 사랑하시며 너로 인하여 즐거이 부르며 기뻐하시리라 하리라

 

1년 성경읽기

눅 9:1-17

수 10-12

 

2년 성경읽기

롬 5:12-21

시 10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