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주위의 것들을 향해 축복을 말하십시오

당신 주위의 것들을 향해 축복을 말하십시오

Speak Blessings To Everything Around You

 

“또 주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온 세상에 가서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 한글킹제임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나라들에게 그분의 말씀을 전달하기 원하십니다. 이 말은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문구절에서 예수님께서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고 하신 것은 예수님을 모르는 사람들만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는 말은 존재하는 모든 것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는 뜻입니다. 로마서 8:19은 말씀합니다. “피조물이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날 것을 기다리고 있으니”(한글킹제임스)

“피조물(creature)”은 사실 “창조물(creation)”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모든 창조물이 간절한 기대를 가지고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날 것을 기다리고 있으니”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삶을 포함하여 인간 세계는 좌절하고 있으며, 그래서 삶의 모든 것들은 그들을 자유하게 해 줄 당신이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지구 전체가 파괴되고 있다고 알고 있고 오존층의 파괴에 대한 과학적인 증거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지구 온난화는 아직도 널리 정치적인 논점으로 남아있고 세계의 리더들은 해결책을 간절히 원하고 있습니다.

이런 것들은 새로운 사실이 아닙니다. 과학자들이 지금에서야 찾아낸 것뿐입니다. 성경은 이미 이러한 사실들에 대해서 언급했습니다. 로마서 8:20은 “피조물(창조물)이 허무한 데 굴복하는 것은 자의가 아니요 오직 소망 가운데 그것들을 굴복케 하시는 그분 때문이라” 창조물은 허무한 데 굴복하게 만들어 졌습니다. 그래서 좌절하며 고통에 신음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복음을 통해 모든 창조물에게 구원을 가져다 줄 사람들입니다.

요한계시록 21:5은 “보좌에 앉으신 이가 이르시되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라고 말씀합니다. 새롭게 될 날이 도래했습니다. 당신의 집에 있는 것들에게 말씀을 선포하면 낡아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재정에게 말씀을 말하면 재정이 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몸에게 말씀을 선포하면 아픔과 병과 연약함에 의해 손상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 주위의 것들을 향해 축복을 말하십시오.

말씀을 사용하여 당신의 세계를 통치하십시오! 당신의 집, 사무실, 학교 또는 일터에서 당신의 환경에게 축복을 말하십시오. 당신의 나라를 위해 똑같이 하십시오. 축복의 말을 하십시오. 왜냐하면 성경은 “성읍은 정직한 자의 축복으로 인하여 진흥하고…”라고 말하기 때문입니다(잠 11:11).

 

고백

나는 나의 세계의 모든 창조물에게 구원을 가져다주고 그들을 속박과 썩어짐에서 건져내어 하나님의 아들의 영광스러운 자유로 인도하여 줍니다. 나는 나의 말의 권세를 이용하여 내 주위의 것들에게 생명을 줍니다. 왜냐하면 오늘이 바로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날들이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로마서 8:21-22

그 바라는 것은 피조물도 썩어짐의 종노릇한 데서 해방되어 하나님의 자녀들의 영광의 자유에 이르는 것이니라  피조물이 다 이제까지 함께 고통하는 것을 우리가 아나니

 

골로새서 1:23

만일 너희가 믿음에 거하고 터 위에 굳게 서서 너희 들은 바 복음의 소망에서 흔들리지 아니하면 그리하리라 이 복음은 천하 만민에게 전파된 바요 나 바울은 이 복음의 일꾼이 되었노라

 

1년 성경읽기

눅 8:40-56

수 7-9

 

2년 성경읽기

롬 5:1-11

시 103

“당신 주위의 것들을 향해 축복을 말하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