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을 강력하게 확언하십시오

말씀을 강력하게 확언하십시오

Constantly Affirm His Word

 

“이 말씀은 신실하도다. 나는 네가 이런 것들에 관하여 강력하게 확언하기를 원하노니, 이는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선한 일들에 유념하여 진력하게 하려 함이라. 이런 것들은 선하며 사람들에게 유익하니라.”(딛 3:8, 한글킹제임스)

 

그리스도인의 삶은 말씀에 대한 지속적인 확언에서 비롯됩니다. 예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내 자의로 말한 것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내가 말할 것과 이를 것을 친히 명령하여 주셨으니”(요 12:49) 그러므로 당신은 아버지의 말씀을 받아 반복해서 말해야 합니다. 아버지의 말씀은 왕국의 말씀이요, 생명의 말씀입니다.

우리가 가진 하나님의 생명, 거듭남, 새로운 피조물의 삶 같은 것들은 철학에서 비롯된 종교적 상투어가 아닙니다. 이는 모두 말씀에서 비롯된 표현들입니다. 기독교 안에서 우리는 말씀을 확언하고 고백합니다. 우리가 말하고 선포하는 바는 언제나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에 일치해야 합니다.

당신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임을 강력하게 확언하십시오. 세상의 무너트리는 영향을 받는 존재가 아니라 하나님의 생명으로 가득 찬 존재임을 확언하십시오! 하나님의 생명이 당신의 영과 혼과 몸에서 역사하고 있음을 확언하십시오.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그 영이 당신의 몸을 속속들이 살리는 것을 항상 확언하십시오.

“나는 아파요. 두통이 있어요.”라고 절대 말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왕국에 질병은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 아버지로부터는 절대 그런 것이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그런 것은 확언하지 마십시오. 가난이나 약함이나 부족함이나 두려움은 확언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담대하고, 강하고, 용감한 자임을 선언하십시오. 디모데후서 1:7은 말씀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것은 두려워하는 영이 아니라 능력과 사랑과 건전한 생각의 영이라.”(한글킹제임스) 바로 이것이 당신이 확언할 말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신성한 생명과 능력으로 가득한 것을 담대하게 고백하십시오.

히브리서 10:23은 말씀합니다. “(약속하신 분은 신실하시니,) 우리 믿음의 고백을 흔들림 없이 굳게 붙들자.”(한글킹제임스) 신성한 건강과 형통과 진보와 승리에 대한 고백을 굳게 붙드십시오. 계속해서 말하십시오. 멈추지 마십시오. 그리스도께서 당신을 위하여 무슨 일을 하셨고, 당신을 어떤 존재로 만드셨는지 확언하십시오. 당신 자신에 대해서 선언하십시오!

 

기도

하늘에 계신 귀하신 아버지, 제가 살아갈 말씀을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저는 건강과 학업과 가족과 재정과 사역 등 저와 관계된 모든 것에서 그리스도의 주 되심과 위엄과 존귀와 영광을 강력하게 확언합니다. 그리하여 저는 계속해서 승리와 완벽한 평강과 기쁨과 형통과 신성한 건강을 경험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히브리서 4:14

그러므로 우리에게 큰 대제사장이 있으니 승천하신 자 곧 하나님 아들 예수시라 우리가 믿는 도리를 굳게 잡을지어다

 

디모데전서 6:12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영생을 취하라 이를 위하여 네가 부르심을 입었고 많은 증인 앞에서 선한 증거를 증거하였도다

 

고후 4:13

기록한 바 내가 믿는 고로 말하였다 한 것 같이 우리가 같은 믿음의 마음을 가졌으니 우리도 믿는 고로 또한 말하노라

 

1년 성경읽기

눅 9:18-36

수 13-15

 

2년 성경읽기

롬 6:1-11

시 105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