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이름으로 모든 일을 하십시오

예수 이름으로 모든 일을 하십시오
Do All Things In His Name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골 3:17)

오늘의 본문구절에서 사도 바울은 예수 이름이라는 도구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즉 칼이나 다른 무기를 사용하듯이 예수 이름을 도구나 무기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말입니다.

날마다 예수 이름으로 모든 일들을 하며 살았다면 삶이 어떻게 되었을지 상상해 보십시오! 모든 프로젝트들을 예수 이름으로 시작했을 것을 상상해 보십시오! 날마다 사무실에 출근할 때마다 “나는 예수 이름으로 왔다!”고 선포하는 모습을 상상해 보십시오. 그 즉시 온갖 형태의 한계가 사라질 것입니다. 얼마나 성공적이고 영광스러운 삶이겠습니까!

오늘의 본문구절은 분명합니다. 아버지께 영광을 드리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예수 이름으로 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만약 당신이 이런 식으로 산다면, 인생에서 두려움이란 없을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걱정하며 잠자리에 들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버지를 위해, 그분의 권세 안에서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비할 바는 없습니다. 이것이 바로 초자연적인 그리스도인의 삶을 사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몸에 종양이 있다면, 그것을 대적하는 도구로 예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예수 이름으로, 종양아 너는 내 몸에 거할 수 없다. 내가 너를 잘라낸다”라고 선포하십시오. 그러면 그것은 사라질 것입니다! 심장에 문제가 있다면 예수 이름으로 심장 기능은 정상으로 돌아오라고 명하십시오. 직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예수 이름으로 폭풍은 멈추라고 명하십시오.

예수 이름이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요 온갖 수렁에서 빠져 나올 길입니다. 지금 이렇게 선포하십시오. “주 예수의 이름으로, 내게는 탁월하게 기능하고 대처하며 질문에 답하고 문제를 해결할 지혜가 있다. 나는 바른 목적을 위해 바른 방법으로 바른 시간에 바른 일을 한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예수 이름으로 제가 가는 길에서 모든 방해물들이 제거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성공과 승리의 길을 걷습니다. 제가 예수 이름으로 기능하며 모든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건강하고 하는 일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합니다. 제 삶은 영광과 탁월함을 위해 존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빌 4:13, 행 16:16-18, 엡 5:20

1년 성경읽기
막 15:1-20
민 32-33

2년 성경읽기
행 27:1-8
시 73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