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은 원수를 향해 드는 방패입니다

믿음은 원수를 향해 드는 방패입니다
Faith: Your Shield Against The Enemy

“모든 것 위에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이로써 능히 악한 자의 모든 불화살을 소멸하고”(엡 6:16)

기독교에서 믿음은 우리가 사는 방식입니다. 고린도후서 5:7은 “우리가 믿음으로 행하고 보는 것으로 행하지 아니한다”고 말씀합니다. 성경은 또한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히 11:6)고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성경이 믿음의 방패를 들라고 할 때, 이는 믿음이라 불리는 특별한 영적 방패가 있다는 뜻이 아니라 오히려 당신의 믿음 자체가 방패라는 뜻입니다. 당신의 믿음으로 악한 자를 무기력하게 만들거나, 모든 불화살을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귀신의 세력들이 당신을 향해 불화살들을 쏘더라도 당신의 믿음으로 그것들을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낙심과 분노는 원수가 쏜 불화살입니다. 스스로 급작스럽게 안으로부터 분노와 낙심을 자아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어떤 물체나 사람이 없는데도 갑자기 자신이 단단한 물체로부터 얻어맞는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그것이 원수의 불화살입니다. 몇몇 사람들에게 그것은 사라지지 않는 날카로운 고통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소위 원수의 이런 불화살들은 당신이 가진 믿음의 방패를 당해내지 못합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요일 4:4) 또한 요한일서 5:4에서는 말씀합니다. “무릇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기는 승리는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당신에게 필요한 것이 믿음이라는 것을 아시겠습니까?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믿음은 사탄과 인생의 여러 상황들 위에 당신을 영원히 올려놓습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인 우리는 소망이 없는 자들이 아닙니다. 우리는 원수의 간계에 취약하지도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여러 가지 시험을 겪을 때 그것을 늘 기쁘게 여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불 가운데로 지나더라도 타지 않고, 물 가운데 지나더라도 침몰하지 않을 거라는 믿음을 갖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항상 성공하고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포기하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말씀 위에 굳게 서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승리는 하나님 말씀만큼이나 확실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말씀이 역사하여 제 안에서 결과를 만들어 내니 감사합니다. 제 믿음은 오늘도 살아있고 우세합니다. 저를 대적하여 제조된 원수의 어떤 무기도 성공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지존자의 처소에서 안전하게 거하며, 성령의 날개를 타고 솟구쳐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롬 5:3-5, 딤후 3:12, 약 1:2-4

1년 성경읽기
막 14:53-72
민 29-31

2년 성경읽기
행 26:24-32
시 71-7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