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의 재림을 위해 열방을 준비하십시오

예수님의 재림을 위해 열방을 준비하십시오

Preparing The Nations For His Return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 이 두루마리의 예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복이 있으리라 하더라”(계 22:7)

주님은 마태복음 28:19-20에서 이렇게 지시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주 예수님은 우리에게 온 세상을 향한 메시지를 주셨습니다. 그것은 그분이 처음 이 땅에 오셨을 때 무슨 일을 하러 오셨는지에 대한 메시지이며, 그것을 전하여 그분이 교회의 휴거를 위해 다시 오실 때 많은 사람들이 그분을 위해 준비되고 그분과 함께 가게 되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바로 이것이 우리가 이전보다 더 큰 열정과 시급성을 가지고 복음을 전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종교가 아니며,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의 살아있는 말씀에 대한 것입니다. 그분이 모든 사람을 위해 죽으러 오셨고, 하나님이 그분을 죽은 자들 가운데 살리셨으며, 그분이 승천하셨고, 지금도 살아 계시며, 곧 다시 돌아오실 것입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그분의 재림을 알리는 징조들을 알려주셨고, 우리는 오늘날 우리 세상에서 일어나는 여러 징조들을 보고 있습니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말씀을 전하고 모든 사람에게 회개하라고 말해야 합니다. “우리가 그를 전파하여 각 사람을 권하고 모든 지혜로 각 사람을 가르침은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자로 세우려 함이니”(골 1:28)

성경은 우리에게 그분의 재림에 대한 흥미로운 설명을 제공합니다. 데살로니가전서 3:13은 말합니다. “너희 마음을 굳건하게 하시고 우리 주 예수께서 그의 모든 성도와 함께 강림하실 때에 하나님 우리 아버지 앞에서 거룩함에 흠이 없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왜 날마다 그분을 위해 살면서 준비되어야 하는지 이해하실 수 있겠습니까?

주님의 재림이 그 어느때보다 가까워졌다는 것을 알며, 유다서 1:4에 나온 권면을 받아들이고, 지혜 없고 무분별한 사람이 아닌 현명한 사람으로 신중하게, 목적 있게, 훌륭하게, 정확하게 사십시오. “이는 가만히 들어온 사람 몇이 있음이라 그들은 옛적부터 이 판결을 받기로 미리 기록된 자니 경건하지 아니하여 우리 하나님의 은혜를 도리어 방탕한 것으로 바꾸고 홀로 하나이신 주재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부인하는 자니라”

마지막 때에 이 땅에 효과적으로 그분의 말씀을 선포하고 그분의 의를 세우도록 그분의 교회에 넘치도록 부어 주신 그분의 측량할 수 없는 은혜, 지혜, 자비로 인해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이번 부활절에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복음을 전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을 어둠과 저주에서 하나님의 아들의 영광스러운 자유로 인도하십시오. 할렐루야!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더 많은 열정과 시급성을 가지고 의의 복음을 능력으로 전합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을 파멸과 저주에서 영광스러운 왕국으로 데려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 3:13, 고전 16:22, 엡 2:5-6

1년 성경읽기

눅 14:25-15:10, 삿 19-21

2년 성경읽기

롬 11:1-12, 시 119:81-10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