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과 함께 일하는 자들

그분과 함께 일하는 자들

Workers Together With Him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사람이 열매를 많이 맺나니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이라”(요 15:5)

우리는 주님과 함께 일하는 자들입니다(고후 6:1). 본질적으로 당신은 그분 없이 아무것도 할 수 없으며, 당신 없이 그분은 세상에 손을 뻗으실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분의 운반자이자 대변자이며 그분의 구원의 메시지를 땅 끝까지 전할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그분은 당신 없이는 아무 일도 하지 않으실 것입니다”고 말하지 않고, “그분은 하실 수 없습니다” 라고 말했음을 주목하십시오. 이는 그 정도로 강력한 내용입니다. 그분이 “…나를 떠나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말씀하셨을 때, 그분은 그분과의 중요한 연합에서 “분리” 되거나 “단절” 되면, 당신이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반대로 생각해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이 없으면 그분은 당신과 관련된 어떤 일도 하실 수 없으며 당신의 삶이나 세상에서 아무 일도 하실 수 없습니다. 당신 없이 그렇게 하는 것은 그분의 말씀, 뜻, 목적을 위반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가복음 16:15에서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당신은 주님께서 이미 그분의 몫을 하셨음을 알고 모든 담대함, 믿음, 확신을 가지고 나아가야합니다. 기억하십시오. 예수님은 온 세상을 구원하시려고 자기 목숨을 버리셨습니다. 요한복음 15:13은 말합니다. “사람이 친구를 위하여 자기 목숨을 버리면 이보다 더 큰 사랑이 없나니.”

당신이 이 땅에 있는 목적은 그분의 꿈을 이루기 위함입니다. 그분을 위해 살기 위함입니다. 자신의 생명을 내려놓아 그분을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신 분의 사랑에 반응하십시오(요 3:16). 복음을 전하는 일에 당신의 믿음, 열정, 일생을 바치십시오. 예수 그리스도를 향한 당신의 사랑보다 중요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 사랑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구원으로 인도할 때 드러납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영광스러운 복음의 빛이 오늘날 그 어느 때보다도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당신의 자녀들이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할 때 이 복음의 빛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구원과 생명과 진리를 전달합니다. 당신의 의가 이 땅과 사람들의 마음에 세워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후 5:14-15, 고후 5:18-20, 고후 6:1

1년 성경읽기

눅 15:11-32, 룻 1-4

2년 성경읽기

롬 11:13-24, 시 119:105-12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