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구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영혼구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Be Active In Soul Winning

“지혜 있는 자는 궁창의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단 12:3)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 만일 당신이 그리스도께서 당신을 위해 하신 일을 진실로 믿는다면 그리고 그분의 구원 사역이 중요한 일이었으며 당신이 정말로 구원받았다는 것을 믿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혼자만 알고 있을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예수님에 대해 알려주어야 합니다. 당신은 영혼구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그리스도께로 인도하고 교회에 초청할 수 있는 누군가 곧 하나님의 말씀을 나누고 교회에 데려올 수 있는 누군가를 심령에 품게 해달라고 주님께 항상 기도하고 구하십시오. 당신의 세상은 물론이고 더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이들이 구원을 받도록 기도하는 일 곧 주님께서 영원한 생명을 받도록 그들의 심령을 준비시킬 수 있게 기도하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행 13:48).

사도행전 2:47은 주께서 구원받는 사람을 교회에 날마다 더하게 하셨다고 말씀하며, 매일 구원받도록 지명되고 임명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주님께서 교회의 일부가 되도록 임명하신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에게 다가가서 그들을 하나님의 왕국으로 이끌어 오는 것은 우리의 책임입니다.

어떤 이들은 하나님 안에 있는 좋은 것들을 발견하지 못합니다. 이들이 교회에 가야 할 필요를 보지 못한 까닭은 그들이 원래부터 무신론자였기 때문이 아니라 충분히 이해하고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에 대해 항상 잘못된 사람들로부터 잘못된 정보만을 들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그 정보들이 그들의 판단력을 흐리게 하여 하나님과 교회에 대해 그릇된 인식을 갖게 했던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영혼구원을 위해 노력하는데 있어 반드시 열정적이고 전략적이며 열심을 내고 끈질겨야 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복음을 전하고,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중보 해야만 합니다. 성경은 하나님의 생명으로부터 떠나 거듭나지 못하고 소망이 없으며, 게다가 하나님의 심판과 진노를 받을 자들에 대해 말씀합니다(엡 4:18, 2:12, 2-3장).

당신의 세상에 있는 죄인들이 계속해서 소망 없는 채로 살아가지 않게 하는 것을 당신의 인생의 목적으로 삼으십시오. 그들과 복음을 나누십시오. 그들이 하나님의 빛을 발견하고 그분의 의를 받아들이도록 도와주십시오. 당신이 하나님의 증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구원하셨고, 다른 사람들을 구원하는 일에 당신을 그분의 파트너로 삼으셨습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게 볼 수 있는 눈과 들을 수 있는 귀와 이해할 수 있는 심령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의 사랑이 저로 하여금 잃어버린 자들을 위해 중보 하고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그들을 어둠에서 아버지의 놀라운 빛으로 데려오게 강권하십니다. 저는 적극적인 영혼구원자이므로, 저의 빛은 어느 때보다도 더 밝게 빛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겔 33:7-9, 행 1:8, 단 12:3

1년 성경읽기
히 4:1-13
렘 41-43

2년 성경읽기
요 9:28-41
대상 4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