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을 위해 전력투구 하십시오

복음을 위해 전력투구 하십시오

All Out For The Gospel

“전제와 같이 내가 벌써 부어지고 나의 떠날 시각이 가까웠도다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딤후 4:6-7)

오늘 본문구절은 사도 바울이 감옥에서 자신의 죽음을 기다리며 썼던 매우 심오하고 감명 깊은 구절입니다. 그는 이제 곧 그의 생명이 다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주님 곁으로 갈 준비가 되었고 이렇게 단언했습니다. “…나는 선한 싸움을 싸우고 나의 달려갈 길을 마치고 믿음을 지켰으니…” 복음에 대한 바울의 확신은 매우 확고했고, 이것은 그가 어떤 삶을 살았는지를 볼 때 너무나도 분명합니다. 그는 복음에 팔린 사람이었습니다

당신의 가장 큰 열정이 이 세상에 복음을 전하는 것이 되어야만 합니다. 예수님께서는 마태복음 24:14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이 강렬한 말씀은 모든 남자와 여자, 어린아이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물이 바다를 덮듯이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지식과 그분의 의가 온 땅을 뒤덮을 때까지 복음 전하는 일을 계속하는 것이 얼마나 시급하고 필요한지를 알려줍니다.

당신은 테러를 통해 다른 나라를 아수라장으로 만드는 데 헌신하는 사람들을 보며 의아해했을 것입니다. 그들은 잘못된 것을 믿고 있으며 그들이 믿는 것을 위해 기꺼이 죽기까지 합니다. 만일 그런 사람들이 사회에 해를 끼치는 잘못된 것을 믿고 그렇게 죽고자 한다면(죽어가고 있다면), 당신은 인간을 구원하는 유일한 희망이자 능력인 이 참된 복음의 메시지를 전하는 데 얼마나 준비되어 있습니까? 복음을 위해 어디까지 갈 수 있습니까?

바울은 “나는 제물로 바쳐질 준비가 되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말로 하면, “나는 복음을 위해 죽을 준비가 되었다”라는 말입니다. 이것이 바울의 마음가짐이었습니다. 로마서 1:16에서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 먼저는 유대인에게요 그리고 헬라인에게로다” 당신은 얼마나 자주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눈물과 강렬한 열정으로 중보하며 애통해합니까? 당신이 말할 때, 다른 사람들이 잃어버린 영혼들의 구원을 향한 당신의 강한 열정과 긍휼함을 느낄 수 있습니까?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과 힘과 자원들을 복음을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까?

항상 영혼구원에 감동되어 잃어버린 영혼들을 위해 열정적으로 기도하십시오. 당신에게 있어 예수님이 죽음으로 값을 치르신 그 영혼들을 바라보며 그분을 위해 사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안에 잃어버린 자들을 구원하는 유일한 능력인 복음에 대한 열정과 온전한 충성과 흔들리지 않는 헌신을 불러일으켜 주시니 감사 드립니다. 저는 다른 것에 방해 받지 않고 제 삶을 향한 당신의 꿈과 계획과 목적을 추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참고 성경

누가복음 14:26-27, 33

무릇 내게 오는 자가 자기 부모와 처자와 형제와 자매와 및 자기 목숨까지 미워하지 아니하면 능히 나의 제자가 되지 못하고 누구든지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쫓지 않는 자도 능히 나의 제자가 되지 못하리라       이와같이 너희  중에 누구든지 자기의 모든 소유를 버리지 아니하면 능히 내 제자가 되지 못하리라

누가복음 12:31-34

오직 너희는 그의 나라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런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적은 무리여 무서워 말라 너희 아버지께서 그 나라를 너희에게 주시기를 기뻐하시느니라  너희 소유를 팔아 구제하여 낡아지지 아니하는 주머니를 만들라 곧 하늘에 둔 바 다함이 없는 보물이니 거기는 도적도 가까이 하는 일이 없고 좀도 먹는 일이 없느니라  너희 보물 있는 곳에는 너희 마음도 있으리라

1년 성경읽기

막 14:53-72

민 29-31

2년 성경읽기

행 26:24-32

시 71-7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