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것도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없습니다

어떤 것도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없습니다

Nothing Can Stop You

 

“예수께서 이르시되 할 수 있거든이 무슨 말이냐 믿는 자에게는 능히 하지 못할 일이 없느니라”(막 9:23)

 

사람의 지혜를 통해 인간은 꽤 많은 것들을 성취해 왔습니다. 한 사람이 비전을 떠올리고 그 비전에 합한 다른 사람들을 만나게 되었을 때 거대한 바위와 언덕들이 있던 곳에 도로들이 놓여지는 것을 보아왔을 것입니다. 사람이 마음속에 무언가를 해야 하겠다고 상상하는 순간, 불가능은 사라집니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주 예수님께서는 믿는 자에게는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평범한 사람이 그렇게 많은 것을 할 수 있다면, 하물며 하나님의 사람들은 그분의 말씀과 성령의 능력을 통해 얼마나 많은 일을 할 수 있을지 상상해 보십시오.

하나님의 자녀로서 당신의 능력과 잠재력은 한계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위해 그리고 당신을 통해 아주 많은 것들을 하실 수 있고 또 하시기 원하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 안에 있다면, 너무 늙었거나 너무 어린 것은 없습니다. 말씀에는 정해진 시기가 없습니다. 당신이 성령님께 내어드리고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을 지배하도록 허락하기만 한다면, 당신이 얼마나 큰 성공을 이룰지를 정할 수 있으며 이 세상에서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당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선포하고, 지속적으로 당신의 비전에 빛을 비추며 그것을 확장시키기 위해 말씀을 사용한다면, 말씀은 당신이 승리와 성공을 향해 나아가게 할 것입니다.

요한일서 4:4은 당신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다고 말씀합니다. 당신 안에 말씀이 계속 머물게 할 때, 말씀은 환경을 이길 것입니다. 당신은 정치적, 재정적 그리고 지식적인 저항에 직면해 있을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위축되지 마십시오. 눈을 감고 이렇게 말하십시오. “예수 이름으로 나는 환경을 이긴다!” 매일 그렇게 말함으로써 의심을 거절하십시오.

말씀이 당신의 영 안에서 창조한 비전과 성공의 그림들을 결코 포기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그것들은 하나님으로부터 났기 때문에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으로부터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긴다고 말씀합니다(요일 5:4). 당신이 실패할 수 없다는 것을 아시겠습니까? 아무것도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으로부터 난 자이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기도

존귀하신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 안에 저를 위해 두신 제한 없는 기회를 볼 수 있도록 저의 눈을 열어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아버지께서는 끝없는 승리의 삶으로 저를 이끄셨습니다. 저는 세상과 마귀와 삶의 환경을 다스리며 승리의 빛 가운데 걷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것도 저를 제압할 수 없습니다. 전능하신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요일 4:4, 마17:20, 행19:20

 

1년 성경읽기

히 5:11-6:20

렘 48-49

 

2년 성경읽기

벧전 3:13-22

겔 37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