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영적 지식을 습득하십시오

Acquire Spiritual Knowledge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호 6:3)

 

이사야 1:19에 나와 있는 주님의 사랑의 훈계와 초청을 생각해 보십시오. ”너희가 즐겨 순종하면 땅의 아름다운 소산을 먹을 것이요!”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알지 못해서 주님께서 그들을 도우실 수 있는 기회를 의식적으로 드리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패배와 가난과 질병 그리고 결핍 가운데 살아가는 것은 너무도 당연합니다.

오늘 아버지의 이 사랑의 훈계와 초청이 당신의 심령에 울려 퍼지게 하십시오. 킹제임스 버전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너희가 자원하고 순종하면 땅의 풍요함을 먹을 것이나”(한글킹제임스) 예수님을 우리 인생의 주님으로 받아들였을 때, 우리는 이미 순종의 행동을 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순종하는 자녀들이라고 부르십니다(벧전 1:14). 이제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살아야 합니다. 그것은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 아니라 말씀을 행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말씀을 행한다면, 땅의 풍요함을 먹게 될 것입니다.

세상에는 여호와의 인자하심이 충만하다고 성경은 말씀합니다(시 33:5). 그러므로 당신에게 줄로 재어 준 구역은 아름다운 곳에 있으며 당신의 기업이 실로 아름답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시 16:6). 말씀을 믿고 확언하며, 말씀에 따라 행동하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호 4:6)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께서 “죄인들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라고 말씀하지 않으셨다는 것에 주목하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내 백성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것은 그리스도인들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짓밟히고 억압받으며 삶에서 피해자가 되는 것은 그들이 경제나 정부, 물리적 현상 혹은 종교에 대한 지식이 부족해서가 결코 아닙니다. 그렇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계시 지식이나 영적 지식의 없기 때문입니다. 계시 지식이 당신의 영 안으로 들어올 때 그것은 당신을 비추어 더 높은 차원의 삶으로 당신을 쏘아 올릴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 안에서 너무나도 놀라운 기업을 저에게 주시고 멋진 유산을 남겨 주셨음으로 인해 기뻐합니다! 저를 빛의 왕국의 영광스런 기업의 공동상속자로 만들어 주셔서 아버지께 매일 존귀와 영광을 돌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딤전 6:17, 골 1:12, 고전 3:21-23

 

1년 성경읽기

히 7

렘 50-51

 

2년 성경읽기

벧전 4:1-19

겔 3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