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안에 걷는 것은 영광 안에 걷는 것입니다

사랑 안에 걷는 것은 영광 안에 걷는 것입니다

Walking In Love Is Walking In The Glory

 

“너희는 하나님의 은혜에 이르지 못하는 자가 없도록 하고 또 쓴 뿌리가 나서 괴롭게 하여 많은 사람이 이로 말미암아 더럽게 되지 않게 하며”(히 12:15)

 

출애굽기 23:25-26에서 하나님께서는 구약에서 하나님의 선택받은 백성들인 이스라엘 자손들에게 확실한 약속을 하셨습니다. 그분은 그들에게 “네 하나님 여호와를 섬기라 그리하면 여호와가 너희의 양식과 물에 복을 내리고 너희 중에서 병을 제하리니 네 나라에 낙태하는 자가 없고 임신하지 못하는 자가 없을 것이라 내가 너의 날 수를 채우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은 그들에게 “너희가 기도나 금식을 하면 내가 너희의 양식과 물에 복을 내리고 너희 중에서 병을 제하리라”라고 말씀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에게 유일하게 요구하신 것은 그들이 여호와를 섬기는 것이었고, 그리하면 그들 중에서 병을 제하시고 그 나라에 낙태하는 자가 없고 임신하지 못하는 자가 없는 축복이 따라오는 것이었습니다. 그분께서는 낙태하는 여자가 없고 백성들이 건강하고 강건하게 살면서 그들의 날 수를 채우리라는 것을 확실히 약속하셨습니다. 얼마나 굉장한 일입니까!

이것은 오늘날에도 똑같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사랑 안에 걷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요한복음 13:34에서 제자들에게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슬프게도 많은 사람들이 이 진리를 무시하고 쓴 뿌리가 그들의 마음을 붙드는 것을 허용합니다. 이러한 것이 모든 약물이 듣지 않는 심신을 쇠약하게 만드는 병과 같은 많은 끔찍한 경험들을 야기시킵니다. 쓴 뿌리나 분노, 악의는 암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입니다. 신성한 건강 가운데 걷기 위해서는 그러한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들이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되지 않도록 해야만 합니다.

당신은 사랑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사랑은 당신의 삶입니다. 성경은 성령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이 당신의 마음에 부은 바 되었다고 말씀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새로운 피조물인 당신에게 있어서, 사랑 안에 걷는 것은 계명이 아니라 살아가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은 사랑이시라고 말씀합니다(요일 4:16,18). 그러므로 사랑 안에 걷는 것은 하나님 안에서 걷는 것입니다. 어떤 아픔이나 질병이나 병약함도 당신의 몸 안에서 자라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하나님의 영광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사랑 안에 걷는 것은 영광 안에 걷는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영에 아버지의 사랑을 계시해 주시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 사랑을 표현하고 나타낼 능력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아버지께서는 저의 삶을 은혜와 사랑과 의로 장식하여 너무도 아름답게 만들어 주셨습니다. 제 삶에 있는 아버지의 영광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고전 13:13, 막 11:25

 

1년 성경읽기

벧전 1:1-21

겔 27-28

 

2년 성경읽기

요한삼서

단 9-1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