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어려움도 확실히 지나갈 것입니다!

지금의 어려움도 확실히 지나갈 것입니다!

It’ll Surely Pass!

 

“이는 가볍고 일시적인 우리의 환난(시간이 흐르는 가운데 받는 이 작은 어려움)이 우리를 위하여 훨씬 뛰어난 영원한 영광의 비중[측량하지 못할 정도이며, 모든 비교와 계산을 훨씬 더 능가해서 모든 척도를 넘어설 만큼 절대 그치지 않을 광대하고 초월적인 영광과 축복]을 준비하고 생산하고 이루어가기 때문이다.”(고후 4:17, AMP)

 

그리스도인인 우리의 삶에 어려운 시기가 올 수 있습니다. 시련과 시험과 박해를 통해 당신에게 인생의 위기가 닥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때에 인내하되, 포기하지 마십시오. 그 위기는 지나가기 위해서 왔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 체포당하실 때 체포하러 온 자들에게 하신 말씀을 떠올려보십시오. 그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날마다 성전에서 너희와 함께 있었는데도, 너희는 나를 체포하려고 하지 않았다. 하지만 어둠의 세력이 지배하는 지금은 너희가 행동할 때이다.”(눅 22:53, GNB) 그것은 한순간이었습니다. 그 순간이 끝나자, 영광을 받으신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셨습니다! 할렐루야! 그러므로 당신이 어려움과 어둠의 시기를 통과할 수 있지만, 성경은 당신이 여러 가지 시험에 빠질 때면 믿음의 시련이 인내를 만들어내는 줄 알므로 그것을 모두 기쁨으로 여기라고 말씀합니다(약 1:2-3). 결국 믿음의 시련은 당신을 이롭게 할 것입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주님께 드리고, 씨앗을 심고, 십일조를 드렸는데도 갑자기 직장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더라도 당황해 하면서 “오 하나님, 이런 일이 왜 제게 일어납니까?”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누군가 당신에게 “당신이 진정으로 그리스도인이라면 이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라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당신이 그리스도인일지라도 어떤 일들이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그것이 당신이 누구인지를 바꾸지 못합니다. 당신은 여전히 승리자입니다!

삶의 상황이 당신의 인품의 질을 묘사하지 못하며, 또 묘사해서도 안 됩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희 인내로 너희 혼을 얻으라.”(눅 21:19) 당신에게 혹은 당신 주변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든 상관없이 계속해서 하나님의 말씀을 확신하십시오. 상황은 당신을 지하 감옥으로 던져 넣을 수도 있지만,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멸시받고 추방당할 수도 있지만, 아무 상관없습니다. 더 크신 분이 당신 안에 사십니다. 그 점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 어려움은 잠깐입니다! 역경은 잠시 뿐입니다. 역경은 지나가기 위해 온 것입니다! 지금 어떤 압력에 직면하고 있든 그것은 가벼운 환난일 뿐입니다. 당신이 말씀에 계속 집중하면 그 환난은 당신을 위해 훨씬 뛰어난 영원한 영광의 비중을 이룰 것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말씀이 위로하심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모든 것이 항상 저의 선을 위해 합력하고 있으므로 오늘도 말씀으로 승리를 선언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사 43:2, 요 16:33, 벧후 1:19

 

1년 성경읽기

마 28:1-20

레 4-5

 

2년 성경읽기

행 17:22-34

시 17-18

“지금의 어려움도 확실히 지나갈 것입니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