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감사하십시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감사하십시오

Appreciate Who You Are

 

“이로써 네 믿음의 교제가 우리 가운데 있는 선을 알게 하고 그리스도께 이르도록 역사하느니라”(몬 1:6)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새로운 피조물인 당신은 특별합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최초이자 최고의 피조물 입니다. “그가 그 피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따라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약 1:18) 당신은 더없이 아름다우며, 하나님께서 지으신 모든 것들 중 최고입니다. 당신은 그분이 손수 지으신 탁월한 걸작품입니다(엡 2:10).

시편 139:14는 당신이 탁월하고 경이롭게 지어졌다고 말씀합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놀라운 작품입니다. 시편 기자는 또 이렇게 말합니다. “내 영혼이 잘 아나이다!” 당신도 그것을 알고 인식해야 합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최고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을 사랑하고 즐거워하십시오.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감사하십시오. 다른 누군가가 되기를 바라지 마십시오!

당신 안에는 많은 좋은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매우 값진 진주와 같습니다. 만일 당신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도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을 칭찬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거울 앞에 서서 하나님께서 지으신 당신 자신에 대해 감사하십시오. 스스로를 칭찬하십시오. 당신이 아름답다는 것에 대해 확신을 갖고, 당신을 그토록 탁월하고 영광으로 가득한 존재로 지으신 하나님을 경배하십시오. 거울 속에 있는 자신을 들여다보고 이렇게 말하십시오. “주님, 저는 주님께서 지으신 저를 사랑합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자라는 것을 아십시오. 그러므로 그분을 사랑하고, 그분께서 지으신 당신 자신을 사랑하십시오. 인생의 모든 순간들을 즐기십시오. 항상 모든 일의 긍정적인 부분을 보십시오. 눈에 보이는 모든 좋은 것들에 대해 감사하십시오. 당신 자신과 주변 사람들에 대해 감사하십시오. 당신의 마음을 삶의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끄십시오. 당신은 그 결과로 인해 놀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최고입니다! 항상 자신에게 그렇게 말하십시오. 절대로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을 가지고 스스로를 판단하지 마십시오. 중요한 것은 하나님께서 당신을 어떻게 생각하시는가 입니다. 당신은 알고 있습니까?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최고로 여기시며, 그래서 당신 안에 많은 것들을 주셨습니다. 그분의 이름에 영원히 영광 돌립니다.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의와 공의가 주의 보좌의 기초이며 인자함과 진실함이 주 앞에 있습니다. 저를 아버지의 영광과 은혜의 표현으로 만드시고, 저의 심령을 부드럽고 온화한 영의 영원한 아름다움으로 채우심에 감사 드립니다! 제가 주님께서 탁월하게 지으신 걸작품이라는 사실을 아는 것은 너무나 큰 기쁨입니다! 저는 아버지께서 행하신 놀라운 일과 사랑에 대해 항상 말할 것입니다! 아멘!

 

참고 성경

야고보서 1:17

온갖 좋은 은사와 온전한 선물이 다 위로부터 빛들의 아버지께로부터 내려오나니 그는 변함도 없으시고 회전하는 그림자도 없으시니라

골로새서 3:17

또 무엇을 하든지 말에나 일에나 다 주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그를 힘입어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하라

고린도후서 9:15

말할 수 없는 그의 은사를 인하여 하나님께 감사하노라

 

1년 성경읽기

요 17:1-26

대상 9-10

 

2년 성경읽기

고전 15:11-19

잠 29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