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에 감사하십시오

당신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에 감사하십시오

Appreciate His Love For You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가 구하거나 생각하는 모든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엡 3:20)

 

주님께서는 당신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당신의 번영과 진보에 헌신적이십니다. 당신이 성공에 대해 어떤 생각과 갈망이 있든 상관없이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당신의 성공에 대해 더 나은 생각과 계획을 갖고 계십니다. 이는 성령님께서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해서 계시하신 것을 생각나게 합니다.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을 내가 아나니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는 것이니라”(렘 29:11)

아시겠습니까? 예레미야 29:11의 의미는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생각은 항상 선하므로 그분의 마음에는 당신을 향해서 악의와 질병과 가난과 부정적인 생각이 단 하나도 없다는 뜻입니다. 그 점을 생각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그들에 대해 화가 나있으므로 그들에 대한 하나님의 성향(disposition)은 그들이 얼마나 선하거나 훌륭하며 행동을 잘 하는지에 달려있다는 잘못된 신념으로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첫째, 당신은 하나님께서 사랑이심(요일 4:8,16)을 이해해야 합니다. 둘째, 하나님께서는 인격으로 나타난 선하심입니다.

누가는 사도행전 10:38에서 우리에게 하나님의 본성과 성향, 그분의 백성들을 향한 그분의 계획과 목적에 대한 생각의 단초를 제공합니다. 사도행전 10:38은 말씀합니다. “하나님이 나사렛 예수에게 성령과 능력을 기름 붓듯 하셨으매 그가 두루 다니시며 선한 일을 행하시고 마귀에게 눌린 모든 사람을 고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함께 하셨음이라” 이것을 묵상하십시오. 당신을 향한 아버지의 사랑과 애정을 깊이 숙고하십시오. 주님께서 요한삼서 2절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당신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에 감사드리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이상으로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그분은 당신이 당신을 사랑하는 것 이상으로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당신보다 더 당신의 성공에 대해 바라시고 열심을 내십니다. 그분은 항상 당신의 유익을 추구하십니다. 오, 하나님께서 얼마나 은혜로우시며 사랑이 많으신 분이신지요!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사랑에 감사드리며 제 삶에 있는 아버지의 영광을 인식합니다. 복되는 아버지, 아버지와 같은 분은 없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제 심령을 거처로 삼으셨고 저를 아버지의 의로 아름답게 하셨습니다. 제가 사는 날 동안 아버지의 선하심과 자비와 은혜가 저를 따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잠 23:17-18(GNB), 시 16:5-6

 

1년 성경읽기

계 18

슥 4-6

 

2년 성경읽기

계 19:11-21

슥 7-8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