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선하심을 축하하십시오

하나님의 선하심을 축하하십시오
Celebrate His Goodness

“여호와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그에게 돌릴지어다 제물을 들고 그 앞에 들어갈지어다 아름답고 거룩한 것으로 여호와께 경배할지어다”(대상 16:29)

2017년이 열매를 맺고 끝나가는 시점에서 우리의 삶에 엄청난 축복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님은 물론이고 당신의 삶에 행하신 그분의 선하심을 축하하십시오. 주님께서 한 해 동안 날마다 당신에게 축복을 더하신(시 68:19) 것으로 인해 오늘 주님을 기뻐하며 그분께 감사를 아낌없이 표현하십시오.

주님을 기리고 감사하는 네 가지 중요한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는 감사의 기도를 드리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심령에서 우러나는 감사함으로 주님께 자신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때는 무언가를 구하는 시간이 아닙니다. 둘째는 당신의 영으로 주님을 넘치도록 그리고 은밀하게 경배하고 찬양하는 것입니다. 셋째는 간증으로, 다시 말해 감사하는 간증을 함으로 주님을 기리는 것입니다. 주님이 당신의 삶에서 행하신 일을 증언하십시오. 당신의 심령에 계신 성령님의 기쁨으로 인해 주님을 칭송하십시오. 당신의 영의 기초 곧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신 믿음의 기초로 인해 주님께 감사드리십시오. 소망은 물론이고 당신의 영에 있는 다른 축복을 축하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헌금으로 주님을 기리십시오. 그분은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우리는 헌금으로 그분을 경배합니다. 하나님께 드리는 당신의 헌금은 봉헌이요 살아계시는 하나님에 대한 당신의 믿음의 증언입니다. 오늘 주님께 특별 감사헌금을 드리고 주님이 당신을 향해 계획하신 더 큰 미래로 자신을 쏘아 올리십시오.

특정한 시간을 내서 혼자 또는 가족과 함께 주님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그리스도께서 당신에게 어떤 분이신지에 대해 감사하며 축하하는 하루를 보내면서, 당신 안에서 역사하시는 그분의 은혜를 인정하십시오.

이루지 못한 목표나 올해에 경험한 “실망스러운 일”에 대해 생각하느라 시간을 허비하지 마십시오. 차라리 예수님을 기리면서, 그분이 당신에 관한 모든 것을 이미 완전하게 하셨음을 신뢰하십시오! 손뼉을 치십시오! 방안에서 뛰면서 큰 소리로 외치며 춤을 추면서 예수 이름에 영광을 돌리십시오. 당신 안에 있는 주님의 생명을 축하하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대단하게 역사하는 하나님의 말씀을 축하하십시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신 번영과 건강과 평안과 기쁨과 승리와 영광의 생명을 축하하십시오.

기도
내 영혼아, 내 안에 있는 모든 것들아, 주님을 찬양하라! 주님의 거룩한 이름을 송축하라! 우리 하나님은 은혜로우시고 인자하시므로 모든 것으로 우리를 축복하셨고 우리의 삶을 아름답게 하셨습니다. 제 삶과 가족과 저와 관계된 모든 일에 축복하신 보배로우신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아버지께서는 제 삶을 아버지의 영광으로 장식하셨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저를 어려움에서 건지시고 선한 것으로 제 갈망을 만족케 하셨습니다. 이로 인해 저는 기뻐하며 아버지의 위엄을 높입니다. 지금 그리고 영원히 모든 영광과 통치와 찬양이 아버지의 것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시 103:1-2, 시 96:8, 히 13:15

1년 성경읽기
계 9
욘 1-4

2년 성경읽기
요 21:13-25
대하 3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