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완전한 사랑을 이해하십시오

하나님의 완전한 사랑을 이해하십시오
Understanding His Perfect Love

“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쫓나니 두려움에는 형벌이 있음이라 두려워하는 자는 사랑 안에서 온전히 이루지 못하였느니라”(요일 4:18)

주님을 사랑하고 그분이 당신을 사랑하신다는 것을 아는 것이 곧 완전한 사랑인데, 그 완전한 사랑은 당신의 삶에서 두려움을 제거합니다. 이는 두려움 속에 사는 자는 사랑 안에서 완전해지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 걸으면 두려움이나 의심과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신뢰하여 그 보답으로 하나님을 사랑한다면, 어둠과 삶의 적대적 상황에 대해 승리하기 위해 당신 편에서 애쓸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때로 그리스도인들은 물론이고 복음 사역자들도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건강과 재정과 사역 등에 대해 두려워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런 상태에 처해 있다면, 낙심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당신을 향한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이 당신의 영을 장악할 때까지 그 사랑을 묵상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어려움은 상관없습니다. 당신은 어려움 가운데 승리할 수 있는 담대함과 용기를 지닐 것입니다.

누군가 “저는 이런저런 것이 두렵습니다.”라고 말할 때, 그 사람은 하나님의 사랑을 아직 이해하지 못한 것입니다. 완전한 사랑이 두려움 곧 다른 사람에게 거부당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 미래에 대한 두려움, 삶 자체의 두려움을 몰아냅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랑이시므로 당신이 잘못을 저질렀더라도 그분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하나님은 말씀하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히 4:16)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은 완전한 사랑입니다. 이는 당신이 하늘에 갈 때에 하나님께서 당신을 지금보다 더 사랑하시는 것이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이것을 이해하고 하나님과 관계를 맺으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어떤 것도 두려워하지 않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영원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였다”(렘 31:3)

고백
사랑하는 아버지, 내 심령에 있는 아버지의 사랑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나는 오늘 통치 가운데 걷습니다. 아버지께서 내게 능력과 사랑과 건전한 마음의 영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나는 아버지께서 받으시기에 합당하게 행하며, 아버지께서 나를 두려움과 사탄과 세상에 대해 승리하게 하신 분이심을 기뻐합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요일 4:16, 요일 4:8

1년 성경읽기
계 10
미 1-3

2년 성경읽기
행 1:1-11
대하 32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