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삶에 있는 하나님의 축복을 활성화하십시오

당신의 삶에 있는 하나님의 축복을 활성화하십시오

Activate His Blessings In Your Life

 

“그리스도 안에서 천상에 있는 모든 영적인 복으로 우리에게 복 주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아버지는 복되시도다.”(엡 1:3)

 

종종 사람들은 “저는 주님께서 저를 위해 이러저러한 일을 해주시도록 섬기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이 말하는 의미는 주님께서 그들이 당면한 어떤 상황에 대해 무언가를 “행하실 것”을 기대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해 해주시기를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저는 당신에게 이것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무언가를 하여 갈망하는 변화를 일으키기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오늘 본문구절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축복하실 것이라고 말씀하지 않고 그분께서 우리를 이미 축복하셨다고 말씀합니다! 이는 놀라운 실재입니다. 이 구절에서 가장 아름다운 대목은 어떤 조건도 붙어있지 않다는 사실입니다. 당신은 이미 축복받았습니다.

본문구절에서 이해해야 할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영적인 것이 물리적인 것을 다스린다는 사실입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모든 영적인 복으로 당신을 축복하셨다면, 당신은 모든 이 땅의 복으로도 축복받았다는 뜻입니다! 큰 것에는 더 작은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둘째, 하나님 편에서 볼 때 당신이 영광스럽고 탁월한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이 이미 당신에게 주어졌다는 것입니다.

슬프게도 많은 사람들은 그런 삶을 누리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우리에게 속한 축복이 있지만 많은 이들이 이 실재를 모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어떤 것도 감추시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해 하셔야 할 것이 없습니다. 그분께서는 이미 모든 것을 행하셨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분의 말씀 위에서 행동하여 그분께서 이미 하신 것을 당신의 삶에서 실재가 되게 하는 것입니다.

열왕기하 7:1은 우리에게 매우 유익한 내용을 알려줍니다. 엘리사는 이스라엘 왕과 백성들과 더불어 하나님께서 무언가를 하셔서 이스라엘의 경제상황을 바꾸시도록 그분을 섬기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엘리사가 다음의 말씀을 주기 전까지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때 엘리사가 말하기를 너희는 주의 말씀을 들으라. 주께서 이같이 말씀하시기를 ‘내일 이맘 때 사마리아 문에서 고운 가루 한 되가 한 세켈에, 보리 두 되가 한 세켈에 팔리리라.’ 하시느니라. 하니” 엘리사가 이렇게 선포하자, 이스라엘의 경제상황은 그가 말한 대로 24시간 내에 바뀌었습니다!

당신의 심령과 입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당신의 삶을 담당하십시오! 말씀을 믿고 말하고 그 위에서 행동하십시오. 그것이 바로 당신 삶에서 하나님의 축복을 활성화하는 방법입니다.

 

고백

나는 세상을 다스리고 통치하도록 태어난 아브라함의 씨입니다! 나는 풍성함 가운데 걷습니다. 만물이 내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 삶은 하나님의 은혜와 영광과 위대함의 간증입니다. 나는 축복을 받은 자이자 하나님의 복과 선하심을 나누어주는 자입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고전 3:21, 벧후 1:3

 

1년 성경읽기

마 26:57-75

출 36-37

 

2년 성경읽기

행 16:19-28

시 7-8

“당신의 삶에 있는 하나님의 축복을 활성화하십시오”에 대한 한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