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을 위해 당신의 은사를 사용하십시오

주님을 위해 당신의 은사를 사용하십시오

Use Your Gifts For Him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혜를 따라, 우리는 각기 다른 은사를 사용합니다. 가령 우리의 은사가 하나님의 메시지를 선포하는 것이면, 우리는 우리가 가진 믿음대로 그렇게 해야 합니다.”(롬 12:6, GNB)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각기 독특한 점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우리 모두는 하나님께 매우 독특한 은혜와 은사를 받았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러나 각각 하나님께 받은 자기의 은사가 있으니 이 사람은 이러하고 저 사람은 저러하니라”(고전 7:7)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의 모든 것, 즉 하나님께서 주신 모든 은사와 재능과 능력은 그분의 영광을 위해 쓰여야 합니다. 주님께서 당신에게 가르치신 것이나 지금 가르치고 계신 것, 또한 그분께서 당신에게 보여주신 것과 깨닫게 하신 것은 모두 복음을 증진시키기 위함입니다. 그러므로 그것들을 사용하여 주님의 영혼구원 계획을 앞당길 기회를 찾으십시오.

주님을 위해서 더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기도하며 잘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어떻게 더 기여할 수 있을까요? 언제든지 쓰일 수 있는 상태가 되십시오. 주님께서 당신 안에 투자하신 것으로 다른 사람에게 유익을 주십시오. 본인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를지라도 주님께서 쓰시도록 자신을 내어드리면, 성령께서 당신의 은사와 재능을 드러내 주실 것입니다.

주님께서 당신을 부르시고 택하셨습니다. 그분은 당신에게 의지하시며, 당신을 믿고 계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을 충성되게 여기시고, 당신에게 그분의 일을 할 수 있는 권한과 초자연적인 자질을 주셨습니다. “나를 능하게 하신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께 내가 감사함은 나를 충성되이 여겨 내게 직분을 맡기심이니”(딤전 1:12)

당신 주변의 필요를 찾아보십시오. 하나님의 집에 채워져야 할 필요가 무엇이 있는지 발견하고, 감동을 따라 행하십시오. 기다리지 마십시오. 당신의 모든 것을 복음을 증진하는 일에 드리십시오. 복음을 위하여 기꺼이 쓰고, 또한 쓰임 받으십시오. 당신의 은사와 재능은 “사역의 일을 하고,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기 위한” 것입니다(엡 4:12).

 

기도

사랑하는 주님, 화해의 사역자가 되는 영광된 특권에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은혜로 제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믿고 맡겨주셨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 복음을 아는 지식으로 저를 통해 오고 있습니다. 복음을 향한 저의 열정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불붙었습니다. 저는 온 세상 사람들의 심령에 주님의 의를 세우기 위하여 제 모든 것을 헌신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마 25:15, 골 3:23-24

 

1년 성경읽기

눅 3

신 16-17

 

2년 성경읽기

마 24:23-33

출 29

답글 남기기